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천 번째 남자] ‘B1A4 진영’ 카메오 출연, 첫사랑 앓는 80년대 대학생으로 변신!
내용
 

그룹 ‘B1A4’의 리더 ‘진영’이 [천 번째 남자]에 카메오 출연한다.  

오는 31일(금) 방송되는 MBC 판타지 시트콤 [천 번째 남자](극본 김균태 / 연출 최화진,강철우) 3회에서는 ‘진영’이 출연해, 첫사랑의 아픔을 겪는 ‘청년 민규’의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진영’이 소속된 그룹 ‘B1A4’는 최근 [천 번째 남자]의 OST ‘Hey girl’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진영’의 연기도전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진영’이 맡은 캐릭터 ‘민규’는 80년대에 ‘미진(강예원)’이 사랑했던 남자로, 평범하지만 아름다운 꿈을 가진 사람이었다. 그러나 '미진'과 사소한 오해로 인해 헤어지게 되고, 이후 27년이 흘러 다시 만난 중년의 ‘민규(조덕현)’는 꿈을 잃어버린 채 외롭게 살아가는 40대 후반의 기러기 아빠.  

‘진영’은 20대 청년 시절의 ‘민규’역을 맡아 80년대 대학생을 표현 하기 위해 헤어스타일 변신과 더불어 커다란 뿔테 안경을 착용했다. 또한 첫 연기 임에도 불구하고 수줍은 청년 역을 완벽히 소화하여 칭찬을 받았다.  

예고편이 나간 후 시청자들은 “흑발진영 기대된다”,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본방사수해야겠다!”등 ‘진영’의 변신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31일(금) 방송될 [천 번째 남자]에서는 회상의 배경이 1980년대인 만큼 그 시절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옛 추억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진영’이 등장하는 [천 번째 남자] 3회는 31일(금)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2-08-29 1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