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라디오 [이동진의 꿈꾸는 다락방] 生生한 어쿠스틱라이브 페스티벌
내용
MBC 표준FM [이동진의 꿈꾸는 다락방](FM 95.9MHZ, 새벽 2~3시)이 여름특집으로 생생한 어쿠스틱 라이브 페스티벌을 펼친다.

8월 25일(토)과 26일(일) 새벽 2시, ‘2012 섬머시나브로비포더던판타스틱사이키델릭고저스언플러그드라이브’란 타이틀로 방송되는 이번 특집은 평소 재기발랄하면서도 깊은 음악성으로 인디 음악 신에서 주목 받아온 실력파 밴드 7팀을 초대해, 기존 뮤직페스티벌과는 차별화된 명품 어쿠스틱 라이브를 듣는다.

제작진은 “요즘 록음악 페스티벌과 음악경연 프로그램은 지나치게 강성 일변도로 치닫는 면이 없지 않다”며, “평소 강렬한 록 사운드로 명성을 얻은 밴드들마저 단출한 악기편성의 어쿠스틱 사운드를 선보이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이번 특집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특집 방송은 영화평론가인 DJ 이동진과 음악평론가 이대화가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25일(토)에는 윈디시티, 허클베리핀, 3호선버터플라이, 26일(일)에는 텔레파시, 브로큰발렌타인, 게이트플라워즈, 아폴로18이 출연한다.

제작진은 “새벽방송이란 시간대 제약이 있지만 다음 특집 때는 2NE1, 원더걸스, 소녀시대, 씨스타 등 국내 아이돌이 한 자리에 출연하는 초대형 무대를 언젠가는 꼭 마련할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08-21 1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