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들 녀석들] 둘째 아들 류수영, 상큼 발랄 한혜린과 커플 연기!
내용
배우 류수영과 한혜린이 MBC의 새 주말연속극 [아들 녀석들](연출: 김경희)에 캐스팅 되어 커플 연기를 펼친다.

류수영은 새 드라마 [아들 녀석들]에서 유씨 집안 둘째 아들 ‘유민기’ 역할을 맡아 소설가로 분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유민기는 부모님과 형의 결혼 생활을 보며 결혼 자체에 회의적인 시각을 갖고 있었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친구의 약혼녀에게 끌리며 ‘사랑과 우정사이’에서 고민을 시작하게 되는 인물이다. 전작 [오작교 형제들]에서도 까칠하고 결혼에 비관적인 기자 역할로 등장했던 류수영은 다시 한 번 자기 주장 강한 둘째 아들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한편 상대역 한혜린은 어린 시절 부모님을 잃었지만 항상 밝은 모습의 ‘이신영’을 맡았다. 이신영은 고아인 자신을 거두어 준 집안의 아들이자 자신 때문에 장애인이 되어 살아 온 ‘강진’(김영훈)과의 결혼을 꿈꾸지만, 그의 친구인 ‘유민기’(류수영)에 조금씩 이끌리면서 혼란을 겪게 되는 인물. 오랜 사랑의 감정과 새로운 설렘 앞에서 느끼는 갈등을 섬세하게 표현해 낼 예정이다.

두 배우가 연기하는 ‘유민기-이신영’ 커플은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혼란을 겪게 되지만, 밝고 경쾌한 모습으로 결혼과 사랑에 대한 의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류수영과 한혜린이 커플로 출연할 MBC 새 주말연속극 [아들 녀석들]은 오는 9월 중순, [무신]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08-17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