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돌아온 [무작정 패밀리]
‘시크릿산장의 기묘한 여주인’ 2번째 이야기
런던 올림픽으로 3주간 결방되었던 [무작정 패밀리]가 변경된 시간에 편성되어 돌아온다.
새롭게 편성된 시간은 토요일 밤 12시 20분, MBC 간판 예능 [세바퀴]에 이어 편성돼 [무작정 패밀리] 특유의 거침없는 애드립과 설정으로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존 일요일 저녁에 방송 되던 [무작정 패밀리]는 상황만 주어진 채 출연진들의 애드립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신개념의 시추에이션 버라이어티로 탁재훈, 유세윤, 박규리, 안문숙 등 개성 넘치는 연기자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오는 18일(토)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개성파 배우 김부선이 기묘한 여인으로 카메오 출연한 납량 특집 ‘시크릿 산장’ 편과 외로워하는 카라 규리를 위한 ‘규리 남친 만들기 프로젝트’ 편이 연속 방송된다.
‘시크릿 산장’편에서는 시종일관 음산한 분위기가 감도는 산장 체험기가 이어지며, 탁재훈의 실종으로 밝혀지는 산장 주인 김부선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카라의 여신 규리의 이상형은? [무작정 패밀리]에서 4명의 매력남과 소개팅!!
금주 방송에는 최고의 걸그룹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남자친구가 없어 외로워하고 있는 규리에게 [무작정 패밀리] 가족들이 직접 남자친구를 소개시켜 주는 내용이 방영된다.
규리와의 소개팅을 위해 명문대를 졸업한 두뇌남, 무역업으로 재력을 가진 재벌남,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외모남, 넘치는 유머로 재미있는 유머남 등 네 명의 매력남이 출연하고 그들은 규리의 사랑을 얻기 위해 개인기, 매력발산, 힘 대결 등으로 경쟁하게 된다.
이에 규리는 힘이 센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았고 출연한 네 명의 남성들은 여성을 안고 앉았다 일어나는 대결을 펼쳐 현장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르기도 했다고.
한편 유머남으로 특별 출연한 개그맨 한민관은 규리의 선택을 받기위해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임했으나 힘 대결에서 안문숙과 파트너가 돼 의도치 않은 큰 웃음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카라 여신 규리는 두뇌, 재력, 외모, 유머 중 어떤 조건의 남자를 선택하게 될지, 그 결과는 18일 토요일 밤 12시 20분 MBC [무작정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에브리원 8월 20일 월요일 밤 12시 방송)
문의 : MBC 홍보국 노지수 (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