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정글러브] 무인도에서 운명의 사랑을 찾는다! 16일(목) 밤 11시 15분 첫 방송!
내용

무인도에서 운명의 사랑을 찾는다! 16() 1115분 첫 방송 

정글판 러브서바이벌 [정글러브]가 오는 16() 1115분 첫방송 된다.

여름특집으로 기획된 [정글러브]는 사회에서 얻은 포장지를 벗겨내고 태초의 인간으로 돌아가 운명의 사랑을 찾는 내용의 프로그램이다.

누구나 동경하는 화려한 직업과 출중한 외모를 가진 10명의 청춘남녀가 오직 짝을 찾기 위해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태평양 티니안 고트섬(아구이잔섬)’으로 떠난다.  청춘남녀 10명은 무인도에서 배고픔, 목마름, 살인적인 더위 그리고 죽음의 공포와 싸우게 된다.

제작진은 무인도에 도착한 후 열악한 현지상황을 확인한 출연자들이 이런 곳에서 사랑이 가능하겠냐며 강력한 항의를 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이어 처음에는 무조건 생존을 외쳤지만, 점점 자신만의 생존 전략으로 정글에 익숙해지기 시작한 출연자들이 상어와 도마뱀 사냥에 나서는 등 강한 생존력을 보여줬고, 문명에서는 절대 할 수 없는 아름다운 자연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나갔다고 전했다.

대자연의 위험과 위기를 극복한 출연자들은 이후 티니안의 호화 리조트로 돌아와 자신의 이름과 나이, 직업을 공개하고 문명에서의 데이트를 만끽한다. [정글러브]는 정글에서 인간 본연의 모습만 보고 사랑에 빠졌던 사람들이 과연 문명으로 돌아와서도 그 사랑을 지킬 수 있을지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각계각층의 다양한 참가자들이 문명과 동떨어진 환경에서 생활하며 인연을 찾아가는 커플 매칭 프로그램  [정글러브]는 오는 16일(목) 밤 1115분 첫 방송된다.

배우 이종혁! 데뷔 16년만에 [정글러브]에서 첫 내레이션 도전!

배우 이종혁이 오는 16()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정글러브]에서 첫 내레이션에 도전했다.

[정글러브]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참가자들이 문명과 동떨어진 환경에서 생활하며 인연을 찾아 가는 커플 매칭 프로그램이다.

이종혁은 원래 내레이션을 꼭 해보고 싶었다며 들뜬 모습으로 마이크를 잡았고, 수시로 다시 할게요라며 자신의 녹음된 목소리를 체크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데뷔 16년 만에 내레이션에 첫 도전장을 내민 이종혁은 더빙을 마친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풍경이 아주 좋더군요라고 글을 올리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제작진은 이종혁씨가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능글맞고 코믹스러운 연기와는 달리, 차분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고 말했다.

변신의 귀재 이종혁의 첫 내레이션은 오는 16() 1115분  [정글러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08-14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