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3]가 오디션 계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지난 8월 4일(토), 호주 시드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3] 호주 예선에서는 호주에서 진행된 K-POP 관련 오디션 중 사상 최대의 지원자가 몰려 다시 한 번 한국 오디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오디션은 전 세계 인종들이 모여 사는 다문화 국가 호주인 만큼 오디션 현장엔 한국 교포 및 유학생 뿐 아니라 호주 현지인과 뉴질랜드, 독일,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중국 등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이 참여했다. 특히, 이 날 시드니에서는 ‘국제 보트쇼’가 동시 진행되면서 많은 인파가 몰려 현장 지원율 또한 유례없이 높았다.
다양한 국가만큼 다양한 사연을 가진 지원자들이 참여한 이번 호주 예선에서는 이병헌,기무라타쿠야와 함께 영화 ‘나는 비와 함께 간다’에 출연한 홍콩 영화배우, 아역 CF스타 출신, 시드니 최고의 예술대학에 재학 중인 미모의 음대생, 호주 현지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라이브 가수 등 뛰어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지원자들이 참여하여 오디션의 열기를 높였다.
이번 시드니 오디션에서 지원자들이 가장 많이 선호한 노래는 2AM의 ‘이 노래'였고, 커버 댄스 곡으로는 원더걸스의 ’Like This’가 가장 인기가 높았다.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3]는 호주 오디션을 첫 스타트로 8월 12일(일) 미국 LA, 8월 15일(수) 캐나다, 8월 18일(토) 뉴욕을 거친 해외 오디션과 8월 25일(토)~26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예선을 통해 뛰어난 글로벌 스타를 배출 할 예정이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