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핑크빛 열애 고백! 그분은 누구?
13일 방송되는 [놀러와]에서 김종민이 끊임없이 제기되는 열애 의혹에 입을 열었다.
평소 어리바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은 “공개연애 안 할거냐?”고 묻는 질문에 “절대 안할거다”라고 단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신지와 은지원이 집요하게 열애 의혹에 대해 질문하자 적잖이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신지는 먼저, “김종민이 홍콩여행을 혼자 다녀왔다”며 포문을 열었다. 김종민이 변명하는 사이 은지원은 “홍콩은 방송 때문에 다녀왔다며?”라고 추궁해 김종민을 식은땀 나게 했다.
결국 날카로운 질문 세례에 김종민은 말을 더듬으며 묘령의 여인인 ‘그분’을 계속 언급하는 실수를 범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성대현, 듀스 춤 내가 가르쳐줬다! 깜짝 고백
13일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성대현은 전설의 댄스 듀오 ‘듀스’와 깜짝 인연을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90년대 꽃미남 그룹 R.ef에서 랩을 담당하며 큰 인기를 모았던 성대현은 “듀스에게 춤을 가르쳐줬다” 며 “전문댄서가 거의 없던 시절이라, 일본이나 미국의 댄스 영상들을 보며 배워서 전수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MC및 출연진들이 믿을 수 없다는 냉담한 태도를 보이자 성대현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성대현의 댄스로 스튜디오는 웃음으로 초토화되었는데, 그 자세한 내막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재훈, 성대현 덕분에 쿨 멤버 됐다?!
13일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성대현이 쿨의 결성 비화를 밝혔다.
성대현은 데뷔전부터 뛰어난 댄스실력으로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던 중 쿨 멤버를 뽑는 오디션을 본적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오디션을 보러 간 자리에서 김성수의 외모를 본 순간 정중하게 거절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R.ef를 선택한 성대현은 당시 꽃미남으로 이름을 날리던 이재훈을 추천했다고 말해 쿨 결성에 숨겨진 깜짝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상대현은 박철우와 이주노가 불법 쌍꺼풀 시술을 했다는 등 거침없이 과감한 발언을 선보여 여러 번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발칵 뒤집어 놓았다.
R.ef, 1집 앨범에 숨겨진 흑역사 대공개!
13일 방송되는 [놀러와]에서 성대현이 R.ef 데뷔 앨범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했다.
이 날, 유재석은 R.ef의 1집 앨범 사진을 보여주며 "데뷔하자마자 앨범 판매량 100만장이 넘었다. "고 말을 꺼냈다. 모두 놀라서 감탄을 금치 못했고 성대현은 데뷔 앨범 재킷 사진에 숨겨진 에피소드를 밝혔다.
당시 R.ef 기획사는 소속 멤버 박철우에게 1500만의 돈을 건네며 앨범 재킷에 사용할 의상을 사오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약속한 일주일이 지나도 박철우는 일본에서 돌아오지 않았고 연락이 두절된 상태였다고 말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과연 사라진 1500만원의 행방과 숨겨왔던 사건의 전말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놀러와] 가요계 댄스 조상님들 총출동! 구준엽, 쿨, R.ef, 코요태가 출연한 ‘댄스 댄스 댄스‘ 스페셜은 오는 13일(월)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