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무한걸스] 런던올림픽 특집! 선수촌 입성하다?!
내용
MBC 예능 [무한걸스] 멤버들이 하루 동안 선수촌에 입성했다.

그 실체는 다름 아닌 오는 8월 12일 방송될 MBC [무한걸스] ‘올림픽특집 무걸 태릉선수촌’ 편에서 런던에서 활약 중인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무한걸스]판 태릉선수촌 훈련에 임한 것.

평소 연예계의 저질체력으로 유명한 무한걸스 멤버들이 믿을 건 빛나는 도전정신 뿐! 멤버들은 건강한 육체만을 내세우며 열심히 태릉선수촌 훈련에 임했다.

이날, 특별히 멤버들을 훈련시키기 위해 전설적인 올림픽 스타 2인방이 일일 코치를 자처했는데. 멤버들의 일일 배구 코치로 코트의 왕자 김세진 선수가 출연해 멤버들과 6대 1 배구대결을 펼쳤다. 김세진 선수는 멤버들과 함께 한 배구경기에서 “가장 긴장감 없는 경기였지만 가장 재미있었던 경기였다”고 밝혀 무한걸스 멤버들과의 배구 경기를 기억에 남는 경기로 꼽았다.

한편 대한민국 레슬링의 전설 심권호 선수는 레슬링 일일코치로 출연해 멤버들과 파테르 대결을 펼치는 등 올림픽 국가대표 못지않은 혹독한 훈련을 실시했다고. 특히 심권호 선수는 [무한걸스] 내 가장 미인으로 뽑히는 황보의 파테르 공격에 지금껏 세계선수들을 상대할 때는 볼 수 없었던 미인에 약한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질타를 받기도 했다.

자칭 ‘부산 인어’ 김숙!  개인 소장 다이아몬드 수영복 大 공개!!

[무한걸스] 멤버 김숙이 화려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 화제다.

8월 12일 방송되는 MBC [무한걸스] ‘올림픽특집 무걸 태릉 선수촌’ 편에서는 무한걸스 멤버들이 태릉선수촌에 입성해 올림픽 못지않은 힘든 혹독한 훈련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수영 훈련을 받기 위해 모인 멤버들은 본격적인 수영 훈련에 앞서, 입수 테스트로 멤버별로 각양각색의 이색적인 입수 자세를 보여주었다. 또 수영복을 입은 멤버들은 여자로서 숨겨진(?) 바디라인을 낱낱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 중에서도 단연 화제의 인물은 김숙! 김숙은 특별히 준비한 수영복을 입고 현장에 나타났는데 그 모습에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멤버들을 놀라게 한 수영복은 다름 아닌 온몸이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화려한 무늬의 수영복. 김숙은 자신이 부산 출신임을 강조하며 자칭 ‘부산인어’라고 소개했지만, 정작 멤버들은 “부산인어가 아니라 해녀같다”고 전해 김숙의 반짝거리는 수영복에 대해 거부감을 드러냈다.

한편 입수 테스트에 긴장한 모습을 보인 멤버가 있었으니 바로 김신영! 김신영은 평소 물 공포증이 있을 만큼 물을 무서워한다고 전해졌는데. 이날 있었던 입수 테스트에서 평소 김신영 답지 않은 심각한 모습으로 현장에는 긴장감이 흘렀다는 후문이다.

심권호 “신봉선, 가르치고 싶은 몸” 타고난 레슬러 인증?!

[무한걸스] 멤버들의 레슬링 일일코치 출연한 심권호가 신봉선의 몸을 보고 감탄사를 연발했다.

[무한걸스] 멤버들은 파테르 대결에서 레슬링 선수 못지않은 실력의 신봉선에게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신봉선의 파테르 공격을 본 심권호 코치는 “신봉선은 운동하기에 타고난 몸. 레슬링을 배우지 않았는데도 몸에서 자연스럽게 레슬링 선수다운 자세가 나온다”, “신봉선은 근육이 많아서 레슬링을 하기에 최적화 된 몸을 가지고 있다”며 신봉선의 본능적인 운동신경에 대해 감탄을 했다.

다크호스로 떠오른 신봉선은 이날 멤버들과의 파테르 대결에서 파죽지세로 이기며 단번에 결승에 올랐다. 결승에서 만난 숨은 복병 황보와의 대결에서도 신봉선은 황보를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한편 멤버들의 레슬링 체급을 나누기 위해 제작진이 실시한 몸무게 측정에서 김신영은 불만을 토로하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다소 숙연한 표정으로 몸무게 공개에 응했는데. 얼마 전 김신영은 16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계의 전설로 떠올랐다. 반전녀 김신영은 당당히 멤버들 중 최저 몸무게를 기록하며 현장에 있던 멤버들을 비롯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샀다.

런던올림픽 특집 신봉선의 신들린 레슬링 실력과 멤버들의 좌충우돌 레슬링 도전기는 8월 12일(일) 오후 5시 10분 MBC [무한걸스] ‘올림픽특집 무걸 태릉 선수촌’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08-09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