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이장우-은정 생계형 부부사기단으로 변신한 사연은?
이장우-은정 부부가 생계형 부부사기단으로 변신했다.
이장우-은정은 신혼집 계약만료로 다시 캠핑카 생활을 하게 되었다. 은정은 이특-강소라 부부의 “보조개 하우스”를 부러워했고, 이장우는 “집을 뺏어주겠다”며 보조개 하우스 기습 방문을 계획했다.
늦은 시각 보조개 하우스에 도착한 이장우-은정 부부, 두 사람은 이특-강소라 부부에게 “추억과 낭만을 선물해주겠다”며 “캠핑카를 빌려주겠다”고 선심쓰듯 이야기를 꺼냈다. 고마워하는 이특-강소라 부부에게 이장우는 “대신 보조개 하우스를 빌려달라“며 원래 목적을 이야기 했다.
결국 네 사람은 ‘보조개 하우스’와 ‘캠핑카’를 걸고 게임을 하게 되었고 신혼집이 걸린 내기에 불꽃 튀는 경쟁을 보였다.
생계형 부부 사기단으로 변신한 이장우-은정부부는 과연 ‘보조개 하우스’를 쟁취결과는 7월 21일(토)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 했어요-시즌3]에서 방송된다.
이특! 장인어른-장모님과 첫 대면하다!
이특이 장인어른-장모님과 드디어 첫 대면을 가졌다.
이특-강소라의 웨딩 촬영 현장에 강소라의 부모님이 방문했다. 장인어른-장모님 앞에서 웨딩촬영을 진행하게 된 이특은 허리감기, 이마 뽀뽀 등 농도 짙은 스킨십에 안절부절 못하며 눈치보는 모습을 보였다.
촬영이 끝난 후 장인어른-장모님과 식사를 하게 된 이특은 장인어른과 첫 술자리를 가지게 되었다. 평소 술이 약하기로 소문난 이특은 강한 정신력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장인어른과 팔씨름을 하게 된 이특은 이겨도 져도 난감한 상황에 당황했다. 한편, 장모님은 강소라의 어린 시절 사진을 가져와 ‘모태미녀’임을 인증시켰다.
장인어른-장모님의 첫 만남에서 이특이 합격점을 받을 수 있을지는 7월 21일(토)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 했어요-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