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대망의 파이널 무대! 과연 댄스스포츠계의 댄싱퀸은 누가 될 것인가?
지난 7월 13일(금) [댄싱 위드 더 스타Ⅱ] 세미파이널 무대는 지정종목인 자이브와 가수 서포터즈 미션으로 진행됐다.
예지원은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발랄한 자이브와 애절한 룸바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에게 “비바람과 폭풍을 이겨낸 웅장한 숲에서 자란 나무 같다”는 심사평을 받았지만 아쉽게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다.
드디어 TOP2의 결승전 무대만이 남았다. 결승전 무대에는 발랄한 자이브로 귀여운 소녀의 모습부터 룸바로 성숙한 숙녀의 모습까지 보여준 효연과 경쾌한 자이브와 아름다운 곡선미가 돋보이는 우아한 룸바를 선보인 황금비율의 최여진이 결승에 진출했다.
과연 [댄싱 위드 더 스타Ⅱ]의 대미를 장식할 최종우승팀은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두 무효처리 된 소녀시대 문자투표의 진실은?
효연의 [댄싱 위드 더 스타Ⅱ] 결승무대를 응원하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응원이 대단하다. 멤버들은 매주 생방송 현장에 방문해 멤버 효연을 응원하며 진한 우정을 보여줬다.
이번주 마지막 경연을 앞둔 효연의 연습실을 방문한 수영은 매주 가족들의 핸드폰을 총 동원해 문자투표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그동안 소녀시대가 보낸 문자들이 모두 무효처리가 됐다는 사실이 밝혀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유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과한 효연앓이로 인해 효연의 이름 또는 참가번호만을 적어야하는 문자투표에 각종 이모티콘을 보냈기 때문이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효연♥♥’, ‘효연이가 1위입니다’‘심사위원 여러분 효연이 점수 잘 주세요’ 등 장문의 문자를 보내 모두 무효처리가 되고 말았다.
효연은 요즘 “문자 투표했어요” 라는 말이 가장 감동이라며 투표를 해준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다음부터는 효연이라고만 써서 보내주면 좋겠다”고 말해 우승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소녀시대 수영, 직접 만든 케익 선물! 효연 결승 응원
최근 댄스스포츠에 도전하고 있는 효연을 위해 소녀시대 멤버들이 직접 생방송 현장에 응원을 와 [댄싱 위드 더 스타Ⅱ] 카메라에 자주 포착되었다.
그동안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아쉽게 생방송 현장에 오지 못했던 수영은 효연 몰래 아침 일찍부터 직접 컵 케익을 만들어 연습실에 방문했다.
특히 수영은 “효연이 [댄싱 위드 더 스타Ⅱ] 섭외 요청이 들어왔을 때 꼭 하라고 지지했다”고 말하며 “춤을 너무 잘 추는 효연이가 그동안 춤을 마음껏 보여줄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댄싱 위드 더 스타Ⅱ] 출연을 확정했을 때는 자신이 더 기뻤다”며 “이번에 꼭 일등을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비쳤다.
수영은 이 날 효연과 함께 안무 및 컨셉까지 아이디어 회의를 같이 참여했으며, 효연이 파트너 형석을 만나고 돌아 온 날 파트너가 잘 생겼다고 자랑했다고 폭로했다. 수영의 아이디어와 함께 결합된 효연의 결승전 무대가 어떻게 펼쳐질지 결승전 무대가 기대 되는 바이다.
최여진, 마지막 댄스스포츠 경연 준비 중 아쉬운 눈물 흘려
매주 완벽한 댄스스포츠 무대를 선보여 전문 댄서 같다는 극찬을 받은 최여진이 [댄싱 위드 더 스타Ⅱ] 마지막 경연을 준비하던 중 눈물을 보였다. 최여진은 “어렸을 적 발레리나를 꿈꿨으나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포기했어야 하는 꿈을 최근 [댄싱 위드 더 스타Ⅱ]를 통해 다시 꾸고 있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아쉬운 만큼 더 소중한 결승 무대를 위해 춤뿐만 아니라 의상, 헤어 등도 완벽을 추구하는 최여진이 직접 무대 의상과 헤어 등 아이디어를 내고 의상 샵에 방문해 어떤 완벽한 무대를 보여줄지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시 돌아온 댄싱퀸 김규리 & TOP12 스타들의 합동무대
지난 [댄싱 위드 더 스타Ⅰ]에서 신나는 탭댄스와 스윙댄스를 선보였던 퍼포먼스의 황제 싸이가 이번에는 발표 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신곡 “강남스타일”의 무대를 [댄싱 위드 더 스타]스타일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싸이에 이어 [댄싱 위드 더 스타Ⅰ]의 준우승자이자 현재 MC인 김규리가 오랜만에 다시 댄싱퀸으로 무대에 돌아와 화려한 탱고를 보여주기 위해 연습에 돌입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그동안 함께했던 스타들이 다 같이 모여 댄스스포츠 합동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댄스스포츠의 화려한 스페셜 공연은 7월 20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