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메이퀸] 꽃미남 F4 등장? 아역들에 누나팬들 관심 폭발
내용
- 박지빈, 박건태, 서영주, 김동현 촬영장 사진 유출
- 폭풍 성장에 미소년 변신한 아역들에 관심 집중
  

오는 8월 방송될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의 [메이퀸](극본:손영목, 연출:백호민)의 남자 아역들의 촬영장 사진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박지빈과 박건태, 서영주, 김동현이 촬영장에서 함께 찍은 사진에서 예전 꼬마의 모습이 아닌 꽃미남의 향기를 풍기면서 누나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이다. 
 
사진 속의 박지빈은 이미 [안녕 형아] 등의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고 [꽃보다 남자] 등의 히트 드라마에서 주인공의 아역을 맡으며 스타급 아역으로 유명하다. 
 
또 박건태는 [미안하다 사랑한다], [더킹 투 하츠] 등의 드라마에서, 서영주는 최근 종영한 [패션왕] 등의 드라마에서 각각 주인공의 아역을 맡아 활약한 바 있다. 
 
이들이 함께 모인 사진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어느 틈에 성인 연기자 못지않게 멋져진 이들의 외모 때문이다.  

중, 고교생이 된 이들 아역 연기자들에게서는 꽃미남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안녕 형아]와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각각 귀여운 모습으로 귀여움을 독차지했던 박지빈과 박건태의 모습을 기억하고 있는 팬이라면 놀라는 게 당연하다.  

게다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천진난만한 발언들로 사랑받았던 김동현까지 한층 어른스러운 모습으로 가세,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메이퀸]은 한 여성이 인생의 고난을 이기고 해양 전문가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릴 드라마로 울산 지역을 중심으로 촬영 중이다.  

[메이퀸]에는 네 아역배우들 외에도 김유정, 현승민 등의 아역 배우들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문의 : 홍보국 강정국, 송은정
       외주홍보대행사  '빨간약' 대표 이찬호, 팀장 안지후
예약일시 2012-07-17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