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름다운 콘서트] 노브레인, 마산 여름밤을 수놓은 ‘Come on Come 마산 스트리트여!!'
내용
인기 록밴드 노브레인이 마산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창원 시민의 날 특집’ [아름다운 콘서트] 2부에서 ‘Come on Come 마산 스트리트여!!’로 의미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노브레인의 ‘Come on Come 마산 스트리트여!!’는 정규 5집 수록곡으로 마산에서 혈혈단신으로 상경해 밴드를 만들었던 보컬 이성우의 고향에 대한 애착이 담긴 곡이다. ‘창원 시민의 날 특집’으로 마련된 이 날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 노브레인은 지역 주민들과의 끈끈한 연대감으로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했으며, 이에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일제히 기립해 열광적인 무대를 즐기는 장관을 연출했다.  

이 날 특별 MC로 진행을 맡은 리지, 레이나가 속한 애프터스쿨은 화려한 퍼포먼스의 ‘Flashback’으로 2부 오프닝 무대를 열었으며, 이어 틴탑, 노을, EXO-K, 달샤벳, M.I.B의 무대로 공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외에도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한 팝페라 가수 카이의 클래식한 무대와 박주희, 홍원빈의 흥겨운 트로트 무대가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대를 이끌어 내며,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마련돼 이번 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창원시민의 날 특집’ [아름다운 콘서트] 2부는 7월 17일(화)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07-16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