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백재현, 성형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 공개!
내용
오는 18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용감한 녀석들’ 특집에는 야구해설가 이병훈, 개그맨 백재현, 김영철,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출연해 짜릿한 입담을 뽐낸다.  

지난 5월, 맨손으로 범죄자를 잡아 용감한 시민상을 받은 야구 해설가 이병훈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일촉즉발의 생생한 범죄 현장 습격기를 들려준다.  

개그맨 출신 뮤지컬 연출가에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돌아온 변신의 귀재 백재현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렸던 안타까운 사연과 수술을 택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힌다.  

잡초 같은 개그맨 김영철은 웃기지 못해 힘들었던 험난한 [고쇼]적응기와, 아버지와 얽힌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진지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제국의 아이들 광희의 놀라운 반전이 공개된다. 그는 그동안 보여줬던 백치미 이미지와 달리 뛰어난 영어실력을 공개해, 한 '영어'하는 김영철을 더불어 모든 MC들은 놀라게 했다.  

야구해설가 이병훈, 개그맨 백재현, 김영철,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출연하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용감한 녀석들’특집은 7월 18일(수)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예약일시 2012-07-16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