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이장우 “내 생일 제일 먼저 챙겨준 사람은 유이, 외도란 게 있다”
이장우와 은정은 롬복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약 3개월 만에 재회를 가졌다.
그러던 중 지난 6월 이장우의 생일이 지나갔고, 은정은 해외스케줄 탓에 생일을 직접 챙겨주지 못했다. 이장우는 은정의 미안함을 덜어주기 위해 “함께 MC를 맡고 있는 유이가 생일을 제일 먼저 챙겨줬다“며 괜찮다고 말했다.
이어 “외도라는 게 있지 않냐”며 “떨어져 있는 상태에서 그런 선물이 오니까 흔들릴 법 하겠다는 생각을 했다”라는 반전답변으로 은정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장우의 폭탄발언에 은정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아슬아슬했던 충격고백 현장은 7월 14일(토)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 했어요-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특-강소라 웨딩촬영 중 첫 키스신 도전! 과연 그 결과는?
[우리결혼했어요-시즌3]의 이특-강소라 부부가 웨딩촬영 중 첫 키스신에 도전했다.
결혼 10개월 만에 웨딩 촬영을 하게 된 두 사람은 펑크스타일로 재해석한 현대판 신데렐라 등 기존의 웨딩촬영과는 다른 파격적인 동화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알콩달콩 웨딩 촬영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 콘셉트’에서 키스신이 등장하자, 머뭇대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이특은 마음을 가다듬고 마침내 키스신을 시도했지만, 의지와는 달리 얼굴이 빨개지는 모습을 보여 강소라를 더욱 민망하게 했다.
한편, 미니 결혼식 웨딩촬영을 진행하던 중 두 사람을 놀라게 한 깜짝 손님이 등장해,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과연 깜짝 손님은 누구일지, 두 사람은 떨리는 첫 키스신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7월 14일(토) [우리 결혼 했어요-시즌3]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