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 이른바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걸 그룹 및 연예인들의 ‘식단 공개’가 무리한 다이어트 열풍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MBC [기분 좋은 날]에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의 허와 실을 집중 파헤쳤다!
7월 10일(화) 방송되는 [기분 좋은 날]에서는 가정 의학 전문의 여에스더 선생님과 최정민 푸드스타일리스트, 김한상 트레이너까지 전문가들을 모시고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열풍을 진단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 무엇인지 알려줄 예정.
대표적으로 소녀시대의 아침, 점심, 저녁 식단과 원 푸드 식단을 재연,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의 실태를 진단하고 왜 그들이 자신만의 식단을 만드는지 알아본 후,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 45kg감량한 개그우먼 권미진의 다이어트 성공기가 공개되며, 푸드스타일리스트 최정민의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여준다!
또한, MC들이 도전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하루 체험기를 통해 강도 높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고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의 오해와 진실, 영양소와 문제점 등을 알려준다고 하는데, 각각의 식단에 대해 칼로리, 부족한 영양소, 필요한 영양소가 결핍 되었을 때 오는 증상 등 전문가의 자세한 이야기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짤 수 있도록 알짜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의 허와 실! 전문가와 함께 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야기는 7월 10일 (화) 오전 9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기분 좋은 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 의 : MBC 홍보국 최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