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름다운 콘서트] 애프터스쿨 레이나,리지, 홍경민과 MC 호흡
내용
걸 그룹 애프터스쿨 레이나, 리지가 ‘창원 시민의 날 특집’으로 진행된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특별 MC로 홍경민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마산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이번 녹화에서 부산이 고향인 리지는 애교 섞인 사투리로 지역 주민들에게 친근함을 더하며, 특유의 매력적인 말솜씨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돋보이는 보컬실력 만큼이나 화려한 입담을 지닌 레이나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가 기존 MC '홍경민‘의 재치 있는 진행 실력과 어우러져 처음 맞추는 조합에도 완벽 호흡을 선보이며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리쌍은 관객들과 호흡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겸손은 힘들어’, ‘우리 지금 만나’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광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미소가 절로 나는 걸 그룹 원더걸스와 에이핑크의 무대가 이어져 공연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랩퍼 김진표는 최고의 섹시 디바 G.NA(지나)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된 신곡 ‘미안해서 미안해’를 녹화 당일 첫 공개하며 랩과 보컬의 절묘한 하모니로 공연장을 물들였으며, 새 앨범으로 돌아온 록의 전설 부활은 ‘차갑다’와 ‘Never ending story’로 관객들의 가슴을 뜨겁게 적셨다.  

이외에도 트로트 퀸 장윤정, 홍진영의 신명나는 트로트 무대가 공연의 감초 역할을 하며 흥을 더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마련된 ‘창원시민의 날 특집’[아름다운 콘서트] 1부는 7월 10일(화)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강정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07-09 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