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놀러와]원더걸스 선예, “얌전한 내가 난폭한 야수로 변해버리는 순간은...?”
내용
 
원더걸스 선예, “얌전한 내가 난폭한 야수로 변해버리는 순간은...?”  

9일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가, 겉모습과 달리 예상외로 터프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전에 진행된 설문에서 원더걸스 멤버들은 “선예는 운전대만 잡으면 난폭한 야수로 변한다. 무서워서 같이 차를 탈 수가 없다” 고 폭로해 선예를 당황케 했다. 
 
이에 선예는 “매니저에게 전수받은 운전 실력” 이라고 밝히며 “교통 법규는 꼭 지킨다”고 차분하게 응수하며 바른생활 운전돌임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선예는 공개 연애에 대해 묻자 수줍어하는 반면, 행복한 미소를 띄기도 해 함께 출연한 걸그룹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f(x) 빅토리아, “멤버들도 몰랐다!” 엠버 탈퇴설 당시 심경고백!  

9일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에프엑스의 리더 빅토리아가, 엠버 탈퇴설이 불거졌을 당시 심경을 털어놓았다.  

아이돌가수로 활동하면서 겪게 되는 여러 가지 고충과 경험담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과거 에프엑스도 피해갈 수 없었던 갑작스런 루머, 엠버 탈퇴설에 대해 당황스럽고 힘들었던 당시 상황을 고백했다.  

빅토리아는 ‘누에삐오’로 활동하던 중 엠버가 발목에 부상을 입게 됐고, 잠시 요양 차 가족들이 있는 미국에 갔을 뿐인데, 정작 본인들도 모르는 추측성 기사들이 난 것이라고 당시 탈퇴설 해프닝을 설명했다.  


이어 엠버가 한국에 돌아오고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라는 생각에 연습에 매진할 수 있었던 지난날을 회상해 듬직한 리더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브라운아이드걸즈 제아, 나르샤 “전직 옷가게 점원“ 데뷔전 과거 폭로!  

9일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브라운아이드걸즈의 리더 제아가, 멤버들의 숨겨졌던 과거에 대해 폭로했다.  

브라운아이드걸즈의 리더 제아는, 팀의 탄생 비화에 대해 얘기하던 중 과거 팀을 결성하기 위해 직접 방방곡곡을 누비며 멤버들을 직접 모집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제아는 린에게 실력 있는 랩퍼 미료를 소개받고 끊임없는 설득 끝에 멤버로 영입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이어 실용음악학원을 다닐 때부터 눈여겨봤던 나르샤를 영입하기위해 수소문 끝에 찾아가보니, “옷가게 종업원으로 일하고 있더라”고 과거를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브아걸 제아, “멤버들과의 의견 충돌로 차에서 내린 적 있어” 깜짝 고백!  

9일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브라운아이드걸즈의 리더 제아가 멤버들과의 의견충돌로 단독행동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리더의 횡포가 아니냐는 타 출연진들의 성화에 당황한 제아는 “단독 행동 이후 멤버들이 더욱 제아의 말을 잘 듣게 됐다”고 발혔다. 제아를 차에서 내리게까지 한 원인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평소 고기 사랑으로 유명한 제아는 상품으로 걸려있던 ‘한우회식권’을 사수하기 위해 무한한 열정을 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카라 규리, 동네 아저씨들과 노가리 뜯으며 스트레스 푼다!  

9일 방송되는 [놀러와]에서 걸 그룹 카라의 리더 규리가, 남다른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했다.  

규리는, 혼자 있고 싶을 때 숙소를 탈출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평소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법으로 동네 호프집에 가서 노가리를 즐긴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호프집에 들르는 아저씨들과도 스스럼없이 인사를 주고받는다는 등, 여신미모와 어울리지 않는 털털한 매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규리는 ‘한우 회식권’을 걸고 펼쳐진 대결에서 비장의 개인기를 공개했다. MC 유재석의 극찬이 끊이지 않았던 규리의 깜찍 개인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브아걸, 음원 수익만 ‘100억원?’ 아이돌 최고의 저작권돌 등극!  

9일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브라운아이드걸즈의 리더 제아가 아이돌계의 저작권 부자로 등극했다.  

2009년, 가요계를 강타했던 브아걸의 대표곡 ‘아브라카다브라’의 음원수입만 100억원 대를 기록했던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그밖에도 제아는 멤버 미료와는 각각 팀 내에서 저작권 수입 1,2위를 다툴 정도의 작사, 작곡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제아는 조권과 가인의 듀엣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를 작곡해 히트곡 작곡가 반열에 오르기도 했다.  

대표 걸 그룹의 리더 선예대한민국 -규리-제아-빅토리아-효린-효성이 출연한 여름특집 3탄 [놀러와] ‘걸들의 전쟁 스페셜’은 7월 9일(월)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예약일시 2012-07-09 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