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찾아라! 맛있는 TV] 박수홍 산삼 먹고 3일간 오토바이 질주
내용
박수홍 산삼 먹고 3일간 오토바이 질주 "폭소“  

방송인 박수홍이 생생한 산삼 시식 후기를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박수홍은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지금까지 먹었던 음식 중 제일 맛있게 먹은 것은 산삼" 이라고 말하며 산삼 시식 후의 일화를 공개했다.  

장뇌삼을 먹었다는 박수홍은 "산삼을 먹은 뒤 3일 동안 잠이 안와서 오토바이를 소리 지르며 탔다"고 밝히며 MC들에게 직접 경험한 산삼의 놀라운 위력을 전했다. 그는 "산삼을 먹으면 나도 모르게 눈이 커지고 소리를 지르게 된다"며 산삼을 먹고 난 당시의 표정을 스튜디오에서 리얼하게 재연하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뿐만 아니라 권오중과 이현우의 요리대결 식재료였던 쏘가리와 장어를 보고 "남자들한테 좋은 음식 아니냐. 총각한테 잘못 먹이면 안 된다. 또 소리 지르며 자전거 탄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박수홍은 주변에서 독신주의자라고 오해를 받는 고충을 털어 놓기도 했다. 그는 음식을 통해 이상형을 알아보는 푸드 심리테스트에서 자신의 결혼 이상형을 “상냥하고 온화한 타입의 여성”이라고 밝히며 독신주의자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  

한편, 이현우와 권오중은 박수홍의 원기회복을 위해 특급 비법이 담긴 쏘가리&장어 요리를 선보였다. 두 MC들의 요리를 맛 본 박수홍은 역대 최고의 가격을 매겨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수홍, 여심 사로잡는 로맨틱 요리 선보여
  

방송인 박수홍이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로맨틱 요리를 선보였다.  

[찾아라! 맛있는 TV]에 출연한 게스트 중 박수홍은 최초로 요리를 선보였다. 덕분에 매주 요리를 대접하기만 했던 MC들은 처음으로 게스트의 요리를 맛보게 되었다.
  
박수홍이 선보인 요리의 포인트는 ‘초간단 여심 공략요리’였다. 그는 자신의 요리를 “미혼 남성들에게 유용한 요리”라면서 “여성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요리”라고 소개했다. 그가 선보인 요리 ’과일 스테이크‘는 채끝살, 각종 과일, 발사믹식초, 올리브오일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법이었다.  

박수홍표 ‘로맨틱 과일 스테이크’를 맛 본 후 자극을 받은 MC들은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 넘치는 요리 대결을 펼쳤다.  

줄리엔강 “결혼했어요” 폭탄 고백?
  

[찾아라! 맛있는 TV] MC 줄리엔강이 깜찍한 사기 행각을 벌였다. 매주 식재료를 찾아 전국을 돌아다니는 줄리엔강이 이번에는 단양의 명물 쏘가리와 민물장어를 잡기 위해 배에 올랐다.  

줄리엔강은 능숙하게 그물을 끌어올려 쏘가리와 민물장어 뿐만 아니라 빠가사리, 메기 등 다양한 민물고기를 잡는 것에 성공했다. 함께 민물고기 잡이에 나섰던 아저씨는 열심히 일한 줄리엔강에게 즉석에서 쏘가리회를 떠주기도 했다.  

싱싱한 쏘가리회를 뜨던 아저씨가 갑작스럽게 줄리엔강에게 내민 건 다름 아닌 정력에 좋다는 쏘가리 쓸개였다. 유부남만 먹을 수 있다는 아저씨의 말에 줄리엔강은 “결혼했어요”라고 얼떨결에 유부남 선언을 하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깜찍한 사기 행각을 벌인 줄리엔강은 쏘가리 쓸개에 이어 싱싱한 쏘가리회까지 맛보았다. 쏘가리를 모두 맛 본 줄리엔강은 “쏘가리는 맛은 물론 약이 되는 대단한 생선인 것 같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줄리엔강은 쏘가리뿐만 아니라 힘의 상징 장어 요리도 맛볼 수 있었다. 단양의 대표 스테미너 음식들을 모두 맛 본 줄리엔강은 그 어느 때보다 기운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제작진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박수홍의 산삼 시식 일화와 줄리엔강의 결혼고백 에피소드는 오는 7월 7일(토) 오전 11시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예약일시 2012-07-06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