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댄싱 위드 더 스타II 비하인드 스토리] 댄싱스타 효연 - 현아, 이들 사이에 숨겨진 평행이론은?
내용
효연 - 현아, 이들 사이에 숨겨진 평행이론은?

[댄싱 위드 더 스타 II]의 마스코트가 소녀시대 효연이라면 시즌 1에는 포미닛의 현아가 있었다. 이들은 각 걸그룹을 대표하는 댄서인 만큼 매주 놀라운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외에도 평행이론에 가까운 공통점이 존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는 매주 공개 추첨으로 다음 주 장르를 선정하는데, 시즌 1 2회차에 현아가 선정한 자이브는 시즌2 2회차에 효연이 뽑은 것과 일치한다. 열 가지 장르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확률이 10분의 1임을 고려하면 당연한 결과라 보기 어렵다. 또한 이 무대에 자신의 그룹의 안무를 추가한 것 역시 같은 주, 같은 장르에서 일어난 우연이다.

[댄싱 위드 더 스타 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전 현 시즌을 넘나드는 이같은 평행이론이 낱낱이 공개된다. 효연-현아 외에도 전 국가대표 출연자 송종국-이봉주, 여배우 최여진-김규리 사이에 존재하는 놀라운 사실들이 밝혀진다. 출연자 자신도 알지 못했던 이같은 비밀은 7월 7일(토) 밤 12시 30분 [댄싱 위드 더 스타 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셔니스타 최여진 의상의 비밀? “의상 아이디어 직접 낸다”

매주 [댄싱 위드 더 스타 II]에서 화제가 되는 것은 발전하는 스타들의 춤만은 아니다. 이들이 입는 화려한 댄스의상 역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패셔니스타 최여진의 의상이 매주 포털 뉴스란을 장식하고 있다. 과연 언제나 화제를 몰고 다니는 그녀의 댄스의상에 담긴 비밀은 무엇일까.

모델 출신 연기자로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최여진은, 의상팀에 직접 자료와 아이디어를 보내올 정도로 심혈을 기울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번 미션곡이 선정되고 파트너와 안무 콘셉트가 정해지면 곧바로 의상 디자인에 돌입하는데, 이 때 최여진이 직접 내는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많이 반영된다고 전했다.

[댄싱 위드 더 스타 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화제가 되고 있는 의상제작 과정이 직접 공개된다. 디자인 회의와 작업 과정,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의상 가격은 물론 경연을 하루 앞두고 최종 피팅을 하는 최여진의 모습까지 전파를 탄다. 단 2분의 무대를 위해 일주일간 심혈을 기울여 제작되는 의상에 얽힌 모든 뒷이야기는 7월 7일(토) 밤 12시 30분 [댄싱 위드 더 스타 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예약일시 2012-07-06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