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무작정패밀리] ‘뜨거운 형제’ 부활? ‘뜨거운 가족’ 탄생!!
내용
과거 탁재훈이 활약했던 ‘일밤-뜨거운형제들’의 아바타 소개팅이 <무작정패밀리>에서 부활한다.
아바타 소개팅은 소개팅에 나간 출연자에게 다른 공간에 있는 출연자가 무선 이어폰으로 지령을 내려 그대로 수행하게 하는 방식으로, ‘일밤-뜨거운형제들’ 방영 당시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기발한 미션을 제시하며 재치 있는 진행으로 호평을 받은 탁재훈이 이번엔 이한위-안문숙의 아바타 코치로 나선다.
‘무작정 패밀리’에서 부부로 출연 중인 이한위-안문숙의 어색한 관계 개선을 위해 아바타 미션을 하게 된 것. 탁재훈을 필두로 한 가족들이 이한위를 조종해 안문숙과의 스킨십 코치로 나서 큰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탁재훈은 과거 ‘뜨거운 형제들’의 아바타 소개팅 못지않은 활약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탁재훈의 코치로 이한위-안문숙의 스킨십이 성공할 수 있을지는 8일(일) 밤 11시 10분에 MBC <무작정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구 코치가 아닌 스킨십 코치하러 왔어요~”
이충희-최란 부부 동반 출연
한편, 이번주 방송분에서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최란-이충희 부부가 출연한다.
부부로 출연 중인 이한위-안문숙의 어색한 부부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최란-이충희 부부가 직접 스킨십 코치로 나선 것.
극중 부부이면서도 이한위의 스킨십에 심한 거부감을 드러내는 안문숙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란-이충희 부부가 잉꼬부부로 사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금주 방송에는 최란-이충희 부부의 스킨십 멘토링 뿐 아니라 탁재훈이 이한위에 아바타 코치도 할 예정이라 큰 웃음이 기대된다.
과연 이충희-최란 부부의 못 말리는 스킨십 코치 실력이 무작정 부부에게 어떤 도움이 되었을 지 7월 8일(일) 밤 11시 10분에 MBC <무작정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 MBC에브리원 : 7월 9일 월요일 밤 12시 방송
예약일시
2012-07-05 16:34
수정
삭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