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놀러와] 이희경, “윤형빈은 개그콘서트의 유재석”이란 별명 붙인 까닭은?
내용
이희경, “윤형빈은 개그콘서트의 유재석”이란 별명 붙인 까닭은?  

오는 7월 2일(월)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개그맨 윤형빈이 후배들 사이에서 ‘개그콘서트의 유재석’이라고 불리고 있다는 사실에 알려져 화제다.  

이날 방송에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이희경은 선배 개그맨 윤형빈에 대해 일등 신랑감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또한 이희경은 “윤형빈 선배는 개그콘서트 내에서 유재석으로 불린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윤형빈은 ”살을 빼고 나서, 소위 말하는 몸짱이 되니 주변 여성분들의 시선이 느껴지더라, 지금이 딱 좋은 몸매인 것 같다“등 자화자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윤형빈은, 연인 정경미와의 사이에 대해 추측성 허위기사들을 쏟아내는 연예부 기자들에게 시원하게 화풀이를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희경, 체중유지 비결! 알고 보니 위약금때문?  

오는 7월 2일(월)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개그우먼 이희경이 체중유지의 일등 공신은 위약금 덕분이라고 대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희경은 [개그콘서트] ‘헬스 걸’을 통해 무려 32kg이나 감량한 모습으로 등장해, 출연과 동시에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헬스걸’이 막을 내린지 상당한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한 몸매를 자랑해 너도나도 비결을 묻는 질문이 줄을 이었다. 그러자 이희경은 “체중유지의 비결은 위약금 때문이다”고 밝혀 모두를 의아케 했다. 과연 이희경의 다이어트를 유지 시켜주는 위약금의 정체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희경은 ‘헬스 걸’ 시절 주변의 따가운 시선 때문에 분식집에서 도망치듯 나올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연, 남편 이세창의 충격적인 한 마디에 다이어트 결심!  

오는 7월 2일(월)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미스코리아출신 탤런트 김지연이 다이어트에 불을 붙인 계기는 남편 이세창 때문이라고 밝혔다.  

단기간 폭풍 다이어트로 이슈가 되었던 김지연은 과거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했지만 모두 실패를 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까닭은 자신의 몸무게를 확인한 이세창의 충격적인 한 마디 때문이었다”라고 밝혔는데. 과연 김지연을 분노에 휩싸이게 한 남편 이세창의 발언이 무엇인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김지연은 살을 빼기 위해 약물에 의존했던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잘못된 방법으로 우울증 증세까지 겪었던 과거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지연은 과거의 잘못된 방법에서 벗어나 깨달은 올바른 운동 비법을 공개하며 ‘운동 전도사’ 같은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정종철, ‘나는 얼굴로 개그맨 된 게 아니야’ 망언
  

오는 7월 2일(월)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개그맨 정종철이 자신이 개그맨이 된 것은 얼굴 때문이 아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종철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짓궂은 농담을 던지는 출연자들을 향해 발끈하는 모습을 보이며 “나는 얼굴로 개그맨이 된 것이 아니다” 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자신은 개인기로 승부한다며, 한껏 찌푸린 인상으로 또 한 번 소위 말하는 ‘얼굴개그’를 선보여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MC유재석은, 정종철에게 개인기를 배워보는 과정에서 정종철 특유의 얼굴개그를 완벽하게 따라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 정종철-윤형빈-조은숙-김지연-이희경과 함께한 [놀러와] 여름특집 2탄 ‘살과의 전쟁 스페셜’은 오늘 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예약일시 2012-07-02 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