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기분좋은날] 월화드라마의 지존! [빛과 그림자] 스페셜 3탄!!
내용

 종영을 2회 앞둔 월화드라마의 최강자! 신인들의 등용문은 물론 연기파 배우들의 총집합으로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빛과 그림자]에 많은 시청자들이 열광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파헤쳐본다!

오는 6월 27일(수) 오전 9시 45분 [기분좋은날]에서는 시민들이 직접 뽑은,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 화제의 캐릭터를 시상하는 ‘기분 좋은 날 어워즈’가 공개된다!

수많은 시청자들을 울고 웃기며 기쁨을 선사한 배우들에게 총 5개 부문에 걸쳐 시상을 하기위해 MC 김한석, 김성경이 상패를 들고 직접 전달에 나섰다.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빛과 그림자] 출연 배우들의 불꽃 튀는 접전 그리고 그 충격적인 결과가 밝혀진다고 한다.

또한, [기분 좋은 날]에서 최초로 베일을 벗은 불꽃카리스마 ‘장철환’ 역의 전광렬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좌중을 압도하는 강한 캐릭터에서 코믹댄스와 술버릇까지.. 드라마 속 화제가 되었던 특유의 제스처는 물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전광렬의 색다른 모습이 독점 공개될 예정!

MC 김한석을 쓰러트린 톡톡 튀는 감초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 나르샤의 환상 애교는 물론 중년의 애틋한 사랑으로 조미령과 함께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린 ‘빛나라 쇼단’ 사장님 성지루와 류담, 안재욱의 서로를 향한 엄청난 폭로 배틀이 펼쳐진다.

한편, [빛과 그림자]의 빛!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이 보기에도 멋진 극중 강기태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안재욱에게 소개팅이 물밀듯이 밀려들어와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그의 이상형은 MC 김성경이라는 놀라운 사실?!

약 8개월 간 방영되면서 월화극 최강자에 오른 [빛과 그림자]! 시청자와 배우들이 함께 뽑은 결정적 장면 베스트5와, 흥미진진한 앞으로의 전개 그리고 결말 스포일러(?)까지. 종영을 앞두고 강행군을 함께 견디며 실제 ‘빛나라 쇼단’의 단원들처럼 끈끈한 정을 나누고 있는 [빛과 그림자] 출연진의 이야기는 MBC [기분 좋은 날]에서 6월 27일(수) 오전 9시 45분에 공개된다.

문 의 : MBC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6-26 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