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찾아라! 맛있는 TV] 오현경 “아이에게 사랑 받고 싶을 때마다 요리 해” 딸바보 등극
내용
오현경 “아이에게 사랑 받고 싶을 때마다 요리 해” 딸바보 등극

[찾아라! 맛있는 TV]에 게스트로 출연한 오현경이 진정한 “딸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오현경은 평소 요리할 시간이 거의 없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아이를 위한 음식을 만든다고 밝히며, 딸에 대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요리 할 시간을 쉽게 내지 못하는 오현경은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요리를 즐겨 하는 편이라 말했다. 오현경은 집에 있는 밥, 달걀 등 남은 재료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간단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오현경이 소개한 요리는 밥전, 또띠아 피자 등 대부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였다. 하지만 오현경은 재료활용법이 돋보이는 자신만의 레시피로, MC들에게 요리실력을 인정 받았다. 특히 MC 이현우는 오현경의 레시피를 본 후 “못하는게 없네요”라며 극찬을 했다.

오현경의 특별 레시피, 몸매 관리 비법, 이상형 등이 공개 될 예정인 [찾아라! 맛있는 TV]는 오는 23일(토)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줄리엔강 이상형“얼굴도 중요”깜짝 고백

몸짱 배우 줄리엔강이 솔직한 이상형을 고백했다.

이날 [찾아라! 맛있는 TV] 녹화에서는 음식으로 알아보는 이성관 테스트가 진행됐다. 줄리엔강은 테스트의 결과가 ‘털털한 이성에게 끌리는 타입’이라고 나오자, 수긍하며 자신의 이상형을 “예의 바르고 편한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현우와 권오중은 믿지 못하겠다는 듯 “성격이 좋은데 얼굴이 예쁘지 않으면 어떻게 할거냐” 라고 집요하게 물어 줄리엔강을 당황시켰다. 진땀을 흘리던 줄리엔강은 결국 “둘 다 중요하다”라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현우와 권오중은 오현경을 위해 이색 곰취&두부 요리를 선보였다. 평소 MC들과 친분이 깊은 오현경은 요리 시식 후 예상치 못한 심사평을 내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오현경, 권오중에게 통쾌한 복수 한 사연은?

[찾아라! 맛있는 TV] 녹화의 게스트로 출연한 오현경이 드라마 [미쓰 아줌마]에서 함께 출연했었던 권오중에게 통쾌한 복수를 했다.

오현경과 권오중은 드라마 [미쓰 아줌마]에서 권오중의 외도로 이혼을 하게 되는 부부로 출연했다.

녹화가 시작되자 권오중은 오랜만에 만난 오현경에게 반가움을 표시했다. 하지만 오현경은 드라마에서 자신을 배신했던 권오중에게 아직 감정이 풀리지 않은 듯, 시작부터 “MC 자질이 부족하다”고 독설을 날려 권오중을 당황시켰다. 뿐만 아니라 권오중의 요리에 대해서는 “정성이 안 느껴진다”며 살벌한 심사평을 내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권오중은 어쩔 줄 몰라 하며 녹화 내내 진땀을 뺐다는 후문이다.

시종일관 이어지는 오현경의 독설에 결국 권오중은 녹화가 끝날 무렵 “도대체 누가 섭외했냐”며 제작진을 원망,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예약일시 2012-06-22 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