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댄싱 위드 더 스타II 비하인드 스토리] 토니안 심경고백, “멘붕 상태에서 날 일으킨 건 배소영 눈물”
내용
[댄싱 위드 더 스타II 비하인드 스토리] 토니안 심경고백, “멘붕 상태에서 날 일으킨 건 배소영 눈물”

[댄싱 위드 더 스타 II]에서 매주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는 토니안이 트위터를 통해 부담감을 드러냈다.

얼마 전 그는 트위터에 “힘든 걸 너무 꾹 참고 산 것 같다. 며칠 전부터 멘붕(멘탈붕괴)이 왔다.”며 최근 받고 있는 스트레스를 토로했다. 이어서 “몸도 아프기 시작하고 정신적으로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집중도 전혀 안 된다”고 고백해 [댄싱 위드 더 스타 II] 서 매주 새로운 무대를 준비해야하는 고충을 드러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댄싱 위드 더 스타 II 비하인드스토리]에서는 트위터를 통한 이 같은 고백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려 노력하는 토니안의 무대 뒤 모습이 공개된다. 토니안은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겪었던 정신적 고통을 털어놓으며 “파트너 배소영이 눈물을 흘리며 너무 힘들면 욕심 부릴 필요 없다”고 말하는 걸 듣고, “나도 남잔데 싶어 정신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낸 토니안, 배소영 커플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들이 땀과 눈물로 빚어낸 무대 뒷이야기는 6월 9일(토) 밤 12시 30분 [댄싱 위드 더 스타 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댄싱 위드 더 스타II] 의 숨겨진 실제 혈연관계 공개! 댄스계 국민남매 탄생예감

[댄싱 위드 더 스타 II]에서 스타들만큼이나 출중한 외모와 실력으로 시청률 고공행진에 한몫 하고 있는 댄스스포츠 선수들, 이들 중 실제 남매가 있다는 사실이 얼마 전 공개 돼 화제다.

화제의 주인공은 토니안의 아담한 파트너 배소영과 예지원의 훈남 파트너 배지호이다. 이들은 실제 남매인 동시에 함께 프로무대에서 함께 활동하는 파트너이기도 하다. 발랄한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 배소영은, 예지원을 리드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만든 남동생 배지호를 그 누구보다 열렬히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댄싱 위드 더 스타 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아버지부터 막내아들까지 춤추는 댄스가족 박지우-박지은 남매의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라틴댄서이자, 시즌 1에서는 제시카고메즈, 시즌2에서는 최여진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지우 역시 [댄싱 위드 더 스타 II]에서 친누나와 함께 활약 중이다. 박지우의 누나는 [무한도전] 댄스스포츠 특집과 [미워도 다시 한번]으로 시청자들에게도 친숙한 박지은이다. 그녀는 시즌 1에 이어 [댄싱 위드 더 스타 II]에서도 안무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다.

[댄싱 위드 더 스타 II]에서 가족의 명예를 걸고 활약 중인 박지우-박지은, 배소영-배지호 남매의 무대 뒤 이야기는 6월 9일(토) 밤 12시 30분 [댄싱 위드 더 스타 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공개된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예약일시 2012-06-08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