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최정원 요리 도중 계란프라이보고 “눈물 나려고 그래” 울컥
[찾아라! 맛있는 TV]에 게스트로 출연한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방송녹화 도중 계란 프라이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
평소 뮤지컬에서 무대를 휘어잡는 강한 이미지를 갖고 있었던 최정원의 눈물에 MC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당황했다고 전했다. 이에 최정원은 계란 프라이에 관한 아픈 사연과 함께, 계란 때문에 병원에 실려 간 충격적인 사연을 공개했다.
한편 이현우와 권오중은 최정원을 위한 특별한 생선 요리를 선보였다. 두 남자의 요리를 맛 본 최정원은 방송 최초로 반전 요리 가격을 매겨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최정원을 울컥 하게 만든 사연은 오는 6월 9일(토) 오전 11시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우, 앞치마 두르고 노래한 사연은?
[찾아라! 맛있는 TV]의 MC 이현우가 요리 도중 노래실력을 뽐냈다.
평소 음악프로그램 외에는 좀처럼 노래하는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이현우가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최초로 노래를 부르게 된 이유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 때문이다.
이현우와 함께 뮤지컬 [맘마미아]에 출연했던 최정원은 이현우에게 요리 도중 노래를 부르자고 제안했다. 갑작스러운 상황 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이현우는 최정원과 함께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현우와 함께 듀엣 공연을 펼친 최정원은, 이날 줄리엔강과 깜찍한 커플댄스도 선보였다. “탄탄한 근육과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줄리엔강의 깜찍 댄스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 졌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연예계 최강 절친 이현우&권오중 치열한 신경전 벌인 이유는?
[찾아라! 맛있는 TV] MC 이현우, 권오중이 시종일관 치열한 신경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권오중은 최정원과 함께 뮤지컬 [맘마미아]에 출연한 이현우에게 “사실 공연을 본적이 있다. 그런데 이현우는 거의 묻어가더라”고 말했다. 이에 이현우는 도미솥밥은 일본에서 귀한 손님에게 대접하는 음식이라고 소개하는 권오중을 향해 “여기가 일본이에요?” 라고 대응해 권오중을 발끈하게 했다. 요리 대결의 패자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벌칙 주스 때문에 두 남자의 치열한 신경전은 녹화 내내 계속되었다.
이날 권오중과 이현우는 도미솥밥 vs 양념 고갈비로 불꽃 튀는 요리 대결을 펼쳤다.
두 남자의 치열한 신경전과, 특별한 벌칙주스의 주인공은 오는 6월 9일(토) 오전 11시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공개된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