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댄싱 위드 더 스타II] 토니안 서프라이즈 생일파티에 눈시울 붉어져
내용
드라마&영화 OST와 댄스스포츠의 만남! 과연 그 다섯 번째 탈락팀은?  

지난 6월 1일(금) [댄싱 위드 더 스타Ⅱ]에서 매주 완벽한 댄스스포츠 댄서로 거듭나고 있는 최여진이 경쾌한 자이브를 선보이며 지난주에도 최고점수를 받았다. 반면 매주 금요일 공주님으로 변신하던 대한민국 아줌마들의 희망, 슈퍼맘 최은경의 탈락으로 이번 주 베스트 8팀이 결정됐다.  

이번 주 더욱 새로워진 미션으로 돌아왔다. 드라마&영화 OST와 댄스스포츠의 만남! 1970년대 명작 영화[러브스토리]부터 2012년 국민드라마 [해를 품을 달]까지 춤으로 새롭게 거듭난 드라마&영화의 명장면들을 과연 [댄싱 위드 더 스타Ⅱ] 스타들은 어떻게 표현했을지 기대된다.  

선우재덕, 이훈의 라이벌에서 서포터즈로 변신!  

[댄싱 위드 더 스타Ⅱ]에서 서로를 라이벌로 지목하며 티격태격했던 선우재덕과 이훈. 하지만 아쉽게도 지난 5월 25일(금) 4회에서 선우재덕이 먼저 탈락팀으로 호명되면서 마지막 무대를 가졌다. 이에 이훈은 “라이벌이라고 말하며 장난을 쳤지만 실제로는 정신적 지주라며 떨어지고 나니 너무 섭섭하다”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지난 주, 선우재덕은 생방송 현장에 직접 찾아와 이훈을 응원하고, 저녁 회식을 사며 출연자들을 격려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이번 주에는 이훈이 있는 연습실에 간식을 준비해 찾아가서 진정한 이훈 서포터즈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훈이 연습하고 있는 퀵스텝을 본 선우재덕은 빠른 템포의 댄스스포츠 종목을 경험해보지 못하고 탈락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 모습을 본 이훈의 파트너는 즉석으로 선우재덕에게 퀵스텝을 가르쳐주고 이훈과 대결을 벌여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송종국 영화 [플래시 댄스] 주인공 되나?  

이번 주 [댄싱 위드 더 스타Ⅱ]의 미션은 드라마&영화 OST와 댄스스포츠의 만남이다. 이 미션에서 영화 [플래시 댄스]를 추게 된 송종국은 자신의 축구인생과 [플래시 댄스]의 주인공의 인생이 매우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송종국은 자신이 중학교시절 우연히 축구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축구선수를 은퇴하기까지의 축구인생사를 들려줬다. 과연 송종국은 [플래시 댄스]의 주인공이 댄스 오디션에 합격하듯이 [댄싱 위드 더 스타Ⅱ]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가 증폭된다.  

효연의 최강 응원단! 티파니, 서현 그 다음 멤버는?  

소녀시대 티파니에 이어 서현이 효연의 [댄싱 위드 더 스타Ⅱ]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생방송 현장에 찾아왔다. 댄스스포츠 복장을 입고 있는 효연의 모습을 본 서현은 소녀시대 활동을 할 때 보다 더 예쁜 것 같다며 효연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이 날은 서현의 방문뿐 아니라, 효연의 아시아 팬들이 출연자들과 스텝들을 위해 준비한 간식을 효연이 직접 나눠줘 촬영장에 훈훈함이 더해졌다고 전했다.   

토니안 서프라이즈 생일파티에 눈시울 붉어져  

최근 토니안이 [댄싱 위드 더 스타Ⅱ]에 출연해 계속되는 댄스스포츠 연습의 강행으로 체력적 고충을 느끼고 있다. 이에 생일을 맞은 토니안을 축하하고 응원하기위해 출연자 및 파트너들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토니안은 생각지도 못한 생일파티에 감동을 받아 눈시울을 붉혔다.  

과연 토니안은 이번 주 무대에서 많이 사람들의 응원에 힘입어 고난이도 동작을 성공시켜, 다음 주 무대에서도 볼 수 있을지 기대된다.  

토니안의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장면은 6월 8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예약일시 2012-06-07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