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스탠바이] 김영옥, 준금의 친정엄마로 카메오 출연!
내용
탤런트 김영옥이 박준금의 친정엄마로 시트콤에 깜짝 출연한다. 
 
6일(수) 방송되는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 42회에는 김영옥이 ‘준금’(박준금)과 똑같은 헤어스타일을 한 친정엄마 '영옥'으로 카메오 출연, ‘정우‘(최정우)의 집을 방문하는 내용이 방송된다.

'준금'에게 독설과 패션감각 유전자를 물려 준 친정엄마 '영옥'이 나타났다. '영옥'은 잘생긴 ‘진행’(류진), ‘기우’(이기우), ‘시완(임시완)에게는 애정과 칭찬을 듬뿍 주고, '정우'에게는 곰팡이 핀 늙은 호박 같다며 독설을 한다.

하지만 '정우'가 레스토랑 외에 다른 점포를 많이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부터는 행동이 달라진다. 이에 '준금'은 이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영옥'의 진짜 방문목적을 알아내려한다.

모녀사이를 각인시키기 위해 김영옥은 준금의 트레이드마크인 왕 리본에 한쪽으로 내린 머리를 하고 세트에 등장했다. 이를 본 스태프들은 “진짜 모녀 같다”며 엄치를 치켜세웠다.

박미선에 이어 [몽땅 내 사랑] 멤버 두 번째로 의리 출연한 김영옥은 카메오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쉽게 갈 수 있는 장면도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기면서 짧은 시간동안 촬영장의 호흡을 주도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이밖에도, [스탠바이] 42회에서는 ‘김작가‘(김연우)가 무단결근을 하는 일이 발생하자, 소심한 '진행'이 자신이 전날 '김작가'에게 짜증을 내서 안 나온 것이라 생각해 안절부절하는 내용이 방송된다. 

탤런트 김영옥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 42회는 6월 6일(수)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강정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06-06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