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지금 [댄싱 위드 더 스타 II] 촬영장은 “효연시대”, 소녀의 깜찍함에서 완벽 뒤태까지
“지금은 소녀시대!”를 외치던 깜찍 아이돌에서 여인의 뒤태를 뽐내는 섹시 댄싱퀸으로! [댄싱 위드 더 스타 II]에 출연 중인 효연의 변신이 매주 화제다. 효연은 [댄싱 위드 더 스타 II]에 합류하자마자 탄탄한 기본기로 완벽한 무대를 보여줘 화제가 됐으며 지난주에는 뒤태가 드러나는 섹시한 의상으로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다.그렇다면 함께 촬영하는 스타들은 효연을 어떻게 바라볼까? [댄싱 위드 더 스타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무대 밖에서 ‘효연앓이’중인 스타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 효연은 “많은 사람의 사랑을 많이 받아 예뻐지는 것 같다”고 밝혔는데, 이는 단순히 팬들의 사랑 때문만은 아니었다. 이훈, 송종국, 박지우 선수 등 수많은 남자스타들이 효연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기 때문. 그녀가 리허설 현장에 나타나기만 해도 탄성을 지르며 삼촌팬을 자처해 효연의 미모가 물오른 것에 한몫 하고 있다는 것이다.
전 세계는 물론 [댄싱 위드 더 스타 II] 촬영장마저 “효연시대”가 되어버린 생생한 현장은 6월 2일 밤 12시 30분 [댄싱 위드 더 스타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연우아빠의 재발견”, 선우재덕의 댄싱스타2 도전 뒤에 숨겨진 이야기
지난 주, 선우재덕이 [댄싱 위드 더 스타 II]의 세 번째 탈락자가 됐다. 50대의 나이가 무색할 만큼 열정적으로 댄스스포츠에 도전하며 중년의 힘을 보여준 선우재덕. 그의 이른 탈락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연우아빠의 이른 죽음만큼이나 시청자들을 아쉽게 했다.
이런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댄싱 위드 더 스타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선우재덕의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댄싱 위드 더 스타 II]에서 매주 화제를 모았던 이훈과의 라이벌전 총정리는 물론, 축구장에서도 식을 줄 몰랐던 댄스에 대한 열정도 공개된다. 쌍둥이 두 아들까지 가르쳐가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노력했던 그의 모습들이 고스란히 전파를 탄다. 드라마에서의 절절한 연기를 능가하는 중년의 열정으로 시청자들을 감동시킨 선우재덕의 댄싱도전기는 6월 2일(토) 밤 12시 30분 [댄싱 위드 더 스타II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문의 : 홍보국 최수진,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