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로코퀸 김선아의 파격 변신으로 호평 받은 [아이두 아이두] 12.4%로 산뜻한 출발!
내용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이 12.4%(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핫한 트렌디 드라마의 출발을 알렸다. 전국 시청률은 10.5%를 기록했다.

지상파 3사 수목드라마가 같은 날 첫 방송을 시작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친 가운데 동시간대 2위로 스타트를 끊은 [아이두 아이두]는 동시간대 1위인 [각시탈]과 0.9%(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의 근소한 차이를 보이며 치열한 수목극 접전을 예고했다.
 
30일(수) 첫방송 된 [아이두 아이두]에서 김선아는 일이 인생에 전부인 슈퍼 커리어우먼 지안으로 분해 직장여성들이 가지는 희로애락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낭만백수 태강으로 열연한 이장우 역시 김선아와의 환상 호흡으로 연기 합격점을 받았다.

방송 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선아언니의 지난 모습이 달달한 캐러멜 마끼아또였다면 이번엔 진한 에스프레소랄까?! 중독될 것 같아요(ofsf***)”, "누구하나 할 것 없이 맞춤옷처럼 잘 어울리는 배우들. 완벽한 비주얼 최강!(spica****)", “갖고 싶은 아이템들이 한가득 이네요. 완전 자극받아 내일 입을 의상 급 코디 중입니다.(3485****)” 등 드라마에 대한 다양한 호평의 글들이 줄을 이었다.

31일(목) 방송되는 2회에서는 명품 구두 브랜드 최고 책임자와 짝퉁 구두 제작자로 또 다시금 만나게 된 김선아와 이장우의 달콤 살벌한 격전이 펼쳐질 예정. 너무 다른 세계와 환경 속에서 살아온 두 사람의 파격적인 만남으로 시작된 로맨틱 코미디 [아이두 아이두]는 31일(목)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5-31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