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캐스팅과 흥미로운 소재로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며 첫 회 시청률 14.1%(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으로 화려한 첫 시작을 알린 MBC 주말특별기획 [닥터 진]!
21세기 천재의사로 완벽빙의한 한류스타 송승헌과 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국민배우 이범수의 조합으로 방송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닥터진]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MBC [기분좋은날]을 통해 스페셜로 방송된다.
이번 [기분좋은날] ‘[닥터 진] 스페셜’에서는 MBC 역대 의학드라마([종합병원], [허준], [해바라기], [하얀거탑], [뉴하트])의 계보부터 인기비결까지 총결산하며, 시청자들이 의학드라마에 열광하는 이유를 알아본다. 무엇보다 첫 회부터 이슈가 된 ‘뇌수술’ 장면을 비롯해 메디컬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는 실감나는 특수효과에 대해 파헤쳐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닥터 진]의 재미 포인트로 송승헌, 이범수, 박민영, 이소연, 김재중 5명의 ‘배우 인물탐구’ 시간과 그동안 작품에서 함께 했던 송승헌의 그녀들은 물론 언론에 알려진 김응수-김재중의 범상치 않은 인연 등등 출연배우들의 예능 활약상과 판타지한 촬영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격 공개한다.
분장실 습격사건을 통해 밝힌 현대와 과거를 넘나드는 다양한 의상․소품에서부터 파이팅 넘치는 배우들의 포부까지 모두 담은 주말특별기획 [닥터진]의 모든 것은 5월 30일(수) 오전 9시 40분 방송되는 MBC [기분좋은날]을 통해 방송된다.
문 의 : MBC 홍보국 최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