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절친 이현우, 권오중! 독설 오간 라이벌 전쟁!!
28일 방송되는 MBC [놀러와]에는 절친 이현우와 권오중이 출연해, 불꽃 튀는 라이벌 전을 펼친다.
평소 프로 요리사 못지않은 실력으로 유명한 이현우와 권오중은 녹화 내내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절친한 사이인 둘은 서로를 향한 독설도 서슴지 않아 모두를 폭소케 한 것.
권오중이 “한식과 양식 전문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고 밝히자, 이현우는 “면허증이 있다고 운전을 잘 하는 건 아니다”고 응수해 더욱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갔다.
한편 권오중은 편식이 심한 아들을 위해 직접 개발한 오가닉 푸드 레시피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놀러와] 식탁을 평정한 여섯 남자 권오중, 이현우, 윤형빈, 창민, 려욱, 성민이 출연한 ‘요리의 제왕’ 스페셜은 2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유부남 권오중, 차기작 선정 필수 조건은 지방촬영!
28일 방송될 [놀러와]에서는 결혼 16년차에 접어들었다는 유부남 권오중이 수위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토크로 폭소를 자아냈다.
최근 새로운 드라마 촬영 중이라는 권오중은 “지방 촬영이 잦아 집을 자주 비운다”고 말문을 열며 밝은 미소를 보여 모두의 의아함을 샀다. 이에 MC 유재석이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고 지적하자, 권오중은 눈에 띄게 당황하며 도리어 화를 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지는 추궁에 권오중은 마치 유부남임을 망각한 듯한 폭탄 발언을 남겨 함께 출연한 유부남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 권오중은 끝으로 아내를 향한 사랑의 영상편지까지 남겨, 골방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권오중이 아내를 향한 사랑 고백으로 무마할 수밖에 없었던 폭탄 발언의 정체는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놀러와] 식탁을 평정한 여섯 남자 권오중, 이현우, 윤형빈, 창민, 려욱, 성민이 출연한 ‘요리의 제왕’ 스페셜은 2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려욱 깜짝고백! “난 밀당의 달인”
28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려욱이 스스로를 밀당의 고수로 칭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려욱은 스스로의 연애 타입에 대해 “밀당을 즐겨한다”고 고백해 나쁜 남자의 면모를 보였다. 려욱의 밀당의 기술은 여자친구 뿐만이 아니라 슈퍼 주니어 멤버들에게도 해당이 된다고 밝혀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같은 멤버인 성민은 “전화도 안 받고, 문자에도 답이 없다”고 증언해 려욱의 나쁜 남자 설에 더욱 힘을 실었다. 과연 려욱은 진짜 나쁜 남자일지 한류스타 슈퍼주니어의 연애의 비밀은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
한편 려욱은 같은 그룹의 멤버 시원과의 미묘한 갈등이 있었음을 고백하기도 했는데, 시원을 향해 날린 려욱의 카리스마 경고가 무엇까지 확인할 수 있다.
[놀러와] 식탁을 평정한 여섯 남자 권오중, 이현우, 윤형빈, 창민, 려욱, 성민이 출연한 ‘요리의 제왕’ 스페셜은 2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창민, 다이어트 음식의 고수!
28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창민이 진정한 다이어트의 고수로 떠올랐다.
2AM의 멤버 창민이 30kg를 감량한 다이어트 고수답게 전문가 뺨치는 해박한 지식을 자랑한 것. 또한 요리에도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창민은 다이어트에 유용한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창민은 일반적인 다이어트 요리는 물론 무지방 치즈를 현장에서 직접 만들기도 해 프로 쉐프와 같은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창민이 멤버들을 위해서도 수시로 만든다는 아이돌 다이어트 식단이 깜짝 공개돼 몸매 관리가 필수인 여성 출연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놀러와] 식탁을 평정한 여섯 남자 권오중, 이현우, 윤형빈, 창민, 려욱, 성민이 출연한 ‘요리의 제왕’ 스페셜은 28일(월)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