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C : 이덕화, 김규리
출연자 : 배우 선우재덕, 연기자 이훈, 축구선수 송종국, 종합격투기선수 데니스강,
가수 토니안, 아나운서 최은경, 여배우 예지원, 모델 겸 배우 최여진,
당구선수 김가영, 체조선수 신수지, 소녀시대 효연
첫 번째 탈락팀으로 더 치열해진 서바이벌! 과연 그 두 번째 탈락자는?
지난 5월 11일 [댄싱 위드 더 스타Ⅱ](이하 ‘댄싱2’)에서 건축사 김원철의 첫 탈락으로 더욱 치열해진 댄스스포츠 경연! 지정종목으로 무대를 꾸몄던 지난 회들과는 달리 더 강력해진 이번주 미션! 탱고와 차차차 2가지 장르를 각각 11팀이 각 팀의 11가지 매력을 살려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이번 주도 최고점수 팀과 탈락 팀이 결정된다. 과연 2주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는 최여진의 독주를 막을 새로운 최고점수 팀이 나타날지 또 어떤 출연자가 이번 무대를 마지막으로 떠나게 될까?
축구선수 송종국, 걸 그룹 댄스 도전?
[댄싱2]를 통해 댄스스포츠에 도전중인 송종국이 이번엔 생애 처음으로 걸 그룹 댄스에 도전한다. 이번에 도전해야 할 무대의 선곡이 걸 그룹 노래인걸 알자 처음엔 어색해 하며 어쩔 줄 몰라하며 당황스러워하던 송종국은 곧 “이런 안무 있는 거 아니야?”라며 바닥에 누워 깜찍한 걸 그룹 댄스를 선보이며 제작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걸 그룹 댄스를 댄스스포츠에 접목시킨 송종국의 색다른 댄스 스테이지는 어떨지. 축구선수 송종국의 색다른 걸그룹 댄스는 5월 18일 (금) 밤 9시 55분 [댄싱2]에서 공개된다.
골프계 파이널퀸 신지애, 댄싱위드더스타 시즌3 도전?
골프계의 파이널퀸 신지애가 [댄싱2]에 출연해 처음으로 자신의 춤 실력을 선보였다. 신지애는 최근 댄스스포츠에 도전중인 신수지를 응원하기 위해 그녀의 연습실로 깜짝 방문했다. 평소 신수지와 신지애는 같은 운동선수로서 서로 의지하고 응원하는 절친한 사이다. 이에 신수지의 은퇴를 아쉬워하던 신지애는 신수지의 [댄싱2] 출연 소식을 듣자마자 제일 먼저 축하해줬다고 한다. 신지애는 신수지의 파트너와 함께 춤을 맞춰보며 다음 [댄싱2]의 유력 출연자로 제작진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연기자 최여진, 촌스러운 복고패션도 화보 같네
[댄싱2]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댄싱퀸으로 떠오르고 있는 최여진이 이번 주에는 세련된 모델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복고의 극치를 보여준다고 한다. 새로운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나팔바지, 땡땡이 블라우스 등 7080을 연상시키는 복고의상들을 입어본 최여진은 촌스러운 의상에도 불구하고 마치 복고패션 화보를 찍는 듯한 모습으로 나타나 역시 모델 최여진이라는 감탄을 연발하게 만들었다.
연기자 이훈, 자타공인 분위기 메이커 “이반장 등극”
[댄싱2]에 출연중인 이훈이 연습실 및 촬영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모든 출연자들과 파트너들은 그를 ‘이반장’이라고 부르며 따르고 있다. 그의 유쾌하고 에니지틱한 성격으로 연습실에서 만난 출연자 중 지쳐있거나 힘들어하고 있는 출연자들을 격려하며 즐거운 연습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녀시대 효연, 이젠 스킨십에 적응 됐다!
[댄싱2]에 출연해 물오른 미모와 연일 폭풍성장 하는 춤 실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효연. 지난주 심사위원 점수 21점으로 1위 최여진과 1점 차이를 받았다. 처음으로 도전했던 탱고에 다시 도전하게 된 효연은 파트너 형석과의 첫 만남이 생각난다고 했다. “그 땐 스킨십이 어색했는데.. 지금은 괜찮다”라고 말해 댄스스포츠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아직도 좀 놀라니까 스킨십 전에 미리 신호를 보내라고 말해 예능감을 발휘했다는 후문.
김가영, 김주원 호평 ‘노력하면 고통도 감동이다’
포켓볼 세계 챔피언 김가영이 [댄싱2]에 출연해 첫 회 최저점수를 기록하며 탈락위기에 빠졌었다. 진지한 춤을 추는 중 웃음을 터트려 진지하지 못하다는 평을 받았던 김가영은 지난 주 무대에서 웃음기 하나 없는 강렬한 파소도블레 무대를 선보이며 반전 무대를 선보였다. 이 무대를 본 김주원 심사위원은 ‘노력하면 고통도 감동이다’라는 호평을 하며 3명의 심사위원 중 최고점을 줬다. 과연 이번 주에는 반전의 여왕 김가영이 어떤 반전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김가영의 파트너 김강산은 지난 시즌에서 김규리의 파트너로 준우승까지 거머쥔 활약상을 보인바 있다.
쾌걸 조로 데니스강,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변신?
지난 주 [댄싱2]에서 가면과 망토를 입고 쾌걸 조로로 변신해 유쾌한 무대를 보여줬던 데니스강이 이번 주에도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다고 한다. 평소 링 위에서 강렬한 모습으로 종합격투기를 하는 모습과는 달리 매 무대마다 색다른 춤과 의상을 선보이는 데니스강. 과연 이번 주에는 어떤 모습으로 변신해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할지 기대된다. 근육질 몸매 때문에 유연한 몸동작이 잘 드러나지 않는 단점을 지닌 데니스강은 매 회 색다른 변신으로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문 의 : 홍보국 최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