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댄싱 위드 더 스타 Ⅱ] 12명의 스타 중 그 첫 번째 탈락자는?
내용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의 본격적인 경연이 11일(금) 밤 시작된다.
지난 주, 탈락자 없이 진행된 1회와 달리 이번 주 부터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최고점 팀과 최하점 팀을 공개하고 최하점을 받은 팀은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된다. 이에 12팀의 출연자들은 생방송 무대에 서기 위하여 밤낮으로 연습을 하며 댄스 실력을 업그레이드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댄싱 위드 더 스타 Ⅱ] 그 첫 번째 탈락자는 누가 될 것인지. 5월 11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더욱 치열해진 댄스스포츠 대결, 그 첫 번째 탈락자가 결정된다.

* 토니안, 댄스를 위해 육식주의 선언?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 출연해 댄스스포츠에 도전 중인 토니안이 경연 2주차에 접어들면서 체력적 문제에 부딪히기 시작했다.
다리에 쥐가 나 넘어지고 파트너의 호흡에 따라가지 못하는 등 체력보강의 절실함을 깨달았다고. 이에 최근 시작한 채식 위주의 식단을 포기하고 경연을 준비하는 동안은 육식을 먹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이 같은 결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출연자는 바로 데니스강. 다음 경연을 위해 같은 연습실에서 춤을 추던 토니안은, 지칠 줄 모르고 연습실을 휘젓고 다니는 데니스강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한다. 게다가 땀을 흘린 데니스강이 상의 탈의를 하자 토니안은 “나도 데니스강 몸 만들 거야!”라고 외치며 도전장을 내밀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토니안의 체력을 보강하기 위해 파트너가 특별 준비한 보양식도 공개된다.

* 데니스 강, 격투기 표정 때문에 댄스스포츠 힘들어

링 위의 카리스마가 생명인 데니스강이 발랄하고 경쾌한 댄스스포츠 종목에 도전했다. 늘 상대방과 대결을 하며 넘어서야 하는 격투기장에서의 습성과는 다르게 댄스스포츠는 파트너십이 강조되기 때문에 데니스강은 첫 회 경연에서부터 실수를 하여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했다. 그러나 데니스강에게 파트너십만큼 힘든 것이 바로 표정이라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에 익숙하던 데니스강은 밝고 경쾌한 종목의 댄스스포츠 종목 때문에 표정을 어떻게 지어야 할지 무척 고민하고 있다는 후문. 난생 처음 도전하는 댄스스포츠 동작을 배우는 노력뿐만 아니라, 밝은 표정을 늘 유지하는 노력까지 이중고를 감수하는 셈이다. 이에 데니스강은 밝은 표정을 유지하기 위해 특별 조취를 취하고 있다고 한다.
링 위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데니스강의 한결같이 밝은 표정의 춤사위는 5월 11일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효연,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소녀시대 안무 선보여!

소녀시대 효연이 처음으로 남자에게 치마를 선물 받아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항상 연습 중 바지만을 입는 효연을 위해 파트너가 직접 연습용 치마를 선물하자 효연은 바로 치마를 입어보며 아이처럼 좋아했다. 그녀의 파트너는 효연과 동갑내기 친구로 댄스스포츠 무대를 같이 준비하면서 찰떡 호흡을 보이고 있다. 11일에 진행될 [댄싱 위드 더 스타 Ⅱ] 첫 생방송 무대에서 보여줄 안무를 구상하는 중 효연은 직접 소녀시대 안무를 포인트로 가미 하자며 아이디어를 냈고 이에 파트너는 댄스스포츠 연습 중 효연에게 직접 소녀시대 안무를 전수 받았다. 첫 생방송 경연을 앞둔 효연은 포인트 안무로 들어간 소녀시대 춤을 자기들의 필살기로 만들어 필승 전략을 세웠다는 후문. 과연 국민 걸 그룹 소녀시대의 안무와 전 국민을 춤추게 한 댄스스포츠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까?

* 최여진, 베이비페이스+9등신 몸매! 댄스여신!

[댄싱 위드 더 스타 Ⅱ] 첫 방송에서 황금비율 몸매와 완벽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심사위원 점수 1위를 차지한 최여진이 이번 주 무대에서는 그 보다 더 강력한 댄스를 준비했다. 지난 주 모두를 깜짝 놀래킨 화려한 댄스로 화제가 된 최여진이 이번 주 무대에서도 9등신 몸매가 돋보이는 의상과 안무로 또 한 번 대한민국 여자들의 질투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안무는 긴 다리와 몸매가 돋보이는 동작들이 많아 최여진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댄스실력을 보여주기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후문이다. 섹시한 몸매와 달리 동안 연예인으로 뽑히는 최여진의 무대는 귀여운 소녀같은 모습과 섹시한 숙녀의 모습까지 완벽한 2가지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 

* 신수지, 체조 고질병 고백. 아픈 발로 춤춰도 즐거워

최근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지치지 않는 체력을 과시해 괴물 수지로 불리고 있는 신수지가 이번 주에도 괴물다운 면모를 보여 파트너와 제작진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신수지는 댄스스포츠 연습 도중 발에 통증을 호소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괜찮다며 바로 연습을 이어갔다. 이에 파트너는 신수지를 말리며 휴식을 권유했지만 계속 다음 동작을 연습했다. 리듬체조 선수로 생활할 당시 항상 부상을 달고 살았다는 신수지는 이번 댄스스포츠를 연습하면서도 아픈 발로 시종일관 웃으며 연습을 강행해 이번 도전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과연 부상투혼을 발휘한 괴물 신수지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까. 부상도 춤으로 이겨낸 신수지의 무대는 5월 11일(금)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방송된다.

* 짐승남 이훈, 애절한 로맨티시스트 댄서로 변신?

몸짱으로 유명한 짐승남 이훈이 지난 주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의 첫 무대에서 헬스가이 이미지를 살린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주에는 완전히 달라진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이훈 안에 있는 부드러움을 끌어내 애절한 로맨티시스트 댄서 이훈으로 변신한다고. 과연 이훈만의 애절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대는 어떤 식으로 표현될까. 이훈의 로맨틱한 무대는 5월 11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방송된다.


MC : 이덕화, 김규리
출연자 : 배우 선우재덕, 건축사 김원철, 연기자 이훈, 축구선수 송종국, 종합격투기선수 데니스강, 가수 토니안, 방송인 최은경, 배우 예지원, 모델 겸 배우 최여진, 당구선수 김가영, 체조선수 신수지, 소녀시대 효연
문의: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5-11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