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덕만공주 아역 남지현, MBC [그대없인 못살아] 통해 첫 성인 연기 도전!
내용
[선덕여왕] ‘덕만공주’(이요원)의 아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탤런트 남지현이 MBC 새 일일연속극 [그대없인 못살아]를 통해 본격적으로 성인 연기에 도전한다.

남지현이 [그대없인 못살아]에서 맡은 ‘김은덕’은 부모를 잃은 고아이지만 솔직하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유쾌한 인물로, 극 중 자신의 형편을 알고 도와준 ‘장인자’(김해숙)의 아들 ‘김치도’(도지한)를 좋아하게 되면서 파란만장한 로맨스를 선보이게 된다.

남지현은 “아역의 틀에서 벗어나 성인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연기실력이 뛰어난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많이 보고 배우겠다”고 드라마 출연 소감을 전했다.

남지현은 [무사 백동수], [자이언트], [선덕여왕], [에덴의 동쪽]등의 작품에서 ‘유지선’(신현빈), ‘황정연’(박진희), ‘덕만공주’(이요원), ‘지현’(한지혜) 등의 아역으로 출연, 뛰어난 감정 표현과 수준급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MBC 일일연속극 [그대없인 못살아]는 대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통해 잊혀져가는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작품으로 [미스 리플리]를 통해 인간 심리 내면에 대한 깊이 있는 욕망을 섬세하게 표현한 최이섭PD와 김선영 작가가 뭉쳐 주목을 받고 있다.

김해숙, 주현, 박선영, 박은혜, 김호진, 조연우, 김지영, 윤미라, 윤다훈, 오영실, 최송현, 박유환, 도지한, 남지현, 최윤소 등 화려한 출연배우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대없인 못살아]는 5월 28일(월) 저녁 8시 15분에 첫방송될 예정이다.

문의: 홍보국 강정국
예약일시 2012-05-11 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