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C : 이덕화, 김규리 출연자 : 배우 선우재덕, 건축사 김원철, 연기자 이훈, 축구선수 송종국, 종합격투기선수 데니스강, 가수 토니안, 방송인 최은경, 배우 예지원, 모델 겸 배우 최여진, 당구선수 김가영, 체조선수 신수지, 소녀시대 효연
대한민국 각 분야 TOP12 스타들의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댄싱 위드 더 스타 Ⅱ]가 5월 4일 밤 9시 55분에 그 화려한 첫 막을 올린다.
5월 2일 올림픽홀에서 펼쳐진 [댄싱 위드 더 스타 Ⅱ] 현장에는 관객 3,000여명이 참가해 그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으며, 시즌1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스타들의 실력으로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댄스스포츠 무대가 펼쳐진 가운데 최고 점수를 받은 팀과 최저 점수를 받은 팀을 발표했다.
1회는 프리미어쇼로 심사위원 점수만으로 순위가 집계됐으며 다음 주부터는 문자투표와 심사위원 점수가 포함되어 순위가 발표된다.
이날 현장에는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1]에서 탁월한 진행솜씨를 뽐낸 이덕화와 뛰어난 춤 실력으로 준우승을 차지했던 김규리가 MC를 맡아 호흡을 맞췄다.
5월 4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새로운 도전을 향한 12명의 스타들의 화려한 무대와 냉정한 평가가 최초로 공개된다.
* 스킨십에 어색했던 효연, 반전무대 선보여
걸 그룹 대표 춤꾼 소녀시대 효연이 [댄싱 위드 더 스타 Ⅱ]를 통해 댄스스포츠에 도전한다. 효연은 동갑내기 파트너와의 댄스스포츠 연습 도중 스킨십 동작을 매우 어색해 하며 어려움을 표현했다. 그러나 무대 위에 오르고, 음악이 시작되자 고혹적인 눈빛과 스킨십 동작도 과감하게 표현하며 반전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역시 한국의 ‘브리트니 스피어스’라는 찬사를 받았다. 효연의 깜짝 놀랄 반전무대는 5월 4일 (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공개된다.
* 링 위의 파이터 데니스강! 무대 위에선 큐트가이?!
5월 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된 12명 스타들의 첫 무대에서 데니스강은 기존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모습으로 심사위원들과 방청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심사위원 김주원은 데니스강의 귀여운 매력에 흠뻑 빠져 "유 아 쏘 큐트"를 외쳤다.
* 최여진, 댄스스포츠 황제 박지우와 커플. 제시카 고메즈 뛰어넘나!
완벽한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최여진이 댄스스포츠 황제 박지우와 팀을 이뤄 [댄싱 위드 더 스타 Ⅱ] 에 참여한다. 최여진의 파트너 댄서 박지우는 지난 시즌1에서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최여진 역시 첫 방송을 앞두고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과연 제시카 고메즈의 자리를 뛰어 넘어 우승을 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 괴물이라고 불린 사연
리듬체조선수 신수지가 전 국가대표다운 체력을 선보여 파트너 댄서를 당황시켰다. [댄싱 위드 더 스타 Ⅱ]를 통해 댄스스포츠에 도전하는 신수지가 쉬는 시간 없이 연습을 강행했다. 그러자 파트너가 먼저 지쳐 신수지의 연습을 말리는 상황이 일어났다는 후문. 신수지는 이에 굴하지 않고 그 날 배운 동작을 완벽하게 익힐 때까지 쉬지 않고 연습해 파트너를 당황시켰다. 연습 후 인터뷰에서 파트너는 신수지가 마치 괴물 같다며 쉬지 않고 연습하는 연습벌레라고 표현해 신수지의 지치지 않는 체력을 증명했다. 신수지는 댄스스포츠 첫 연습 후 리듬체조와는 정반대의 운동이라며 걱정했다. 과연 리듬체조 요정 신수지가 댄스스포츠도 훌륭하게 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토니안,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1] 우승자 문희준에게 선전포고!
H.O.T 멤버 출신 토니안이 같은 그룹 멤버였던 문희준에 이어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 도전한다. 문희준은 지난 시즌 부상투혼을 발휘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같은 그룹 멤버였던 토니안도 이번 시즌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되고 있다. 5월 2일 진행된 첫 녹화에서 토니안은 문희준을 향해 선전포고를 하며 자신의 무대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토니안의 문희준을 향한 선전포고 무대는 5월 4일 (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방송된다.
* 선우재덕, 댄스연습 10분. 드라마 3편 찍은 것 같아.
5월 2일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선우재덕의 무대에 앞서 댄스스포츠 연습 장면이 공개됐다.
처음으로 댄스스포츠를 배우게 된 선우재덕은 체력소모가 많은 동작들로 인해 연습 10분 만에 선우재덕은 의자에 주저앉으며 "드라마 3편은 찍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파트너의 우려와는 달리 곧 다시 의욕적으로 자리에서 일어나 파트너 댄서와 함께 안무를 마무리했다. 선우재덕의 첫 무대는 5월 4일 (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