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이현우-권오중-줄리엔강, 요리하는 훈남 3인방 [찾아라! 맛있는 TV] 진행자 발탁!
내용
국내 최장수 음식 버라이어티 MBC [찾아라! 맛있는 TV]가 2012년 5월 새롭게 바뀐다!

공중파 음식 프로그램 ‘최초’로 남자들로만 구성된 '훈남 MC군단‘ 탄생한 것! 현란한 요리솜씨는 기본! 평균 신장 183cm의 훈남 3인방 이현우, 권오중, 줄리엔 강의 맛있는 초대가 시작됐다. 


‘절친’ 이현우 vs 권오중, 불꽃 튀는 요리 배틀! 평소 ‘절친’으로 우정을 과시했던 두 남자! 그러나 ‘요리’ 앞에선 한 치의 양보도 없다!
요리책을 낼 정도로 연예계의 소문난 ‘요리왕’ 이현우, 권오중! 초대 손님을 위한 특별한 ‘비밀 레시피’를 공개한 두 사람은 스태프들도 깜짝 놀랄 정도로 수준급 요리솜씨를 선보였다.

첫 번째 손님, 토크쇼에선 좀처럼 얼굴을 볼 수 없는 뮤지션 윤상!

‘절친’ 이현우와 권오중을 위해 ‘센스 넘치는 선물’을 미리 준비해 온 ‘치밀한 남자’ 윤상!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솔직 발언에 당황했던 이야기부터 술만 마시면 남자한테 뽀뽀한다는 ‘황당 술버릇’까지! 숨겨왔던 윤상의 ‘반전매력’을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최초 공개한다.


이현우, 꽃게에 손을 물리다?!!


시작 전부터 기 싸움이 팽팽했던 이현우과 권오중은 요리 내내 서로를 의식하며 초대 손님 윤상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쳤다. 특히, 이현우는 녹화 현장에서 음식 재료로 쓰인 꽃게에 손을 물리는 사고(?)를 당했지만 금방 다시 요리를 시작하는 열의를 보였을 정도. 이현우는 첫 녹화 후 “데뷔 20년 만에 말을 제일 많이 했다”며 “유쾌하게 진행을 했다”고 밝혀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꽃미남 식객’ 줄리엔 강! 지리산으로 맛을 찾아 떠나다!

요즘 최고의 ‘대세남’으로 떠오르는 줄리엔 강은 지리산으로 맛있는 여행을 떠났다.  19살에 시집와 50년 넘게 지리산을 지켜온 할머니 집을 찾아간 줄리엔! 지리산 밥상 한 번 맛보려다 할머니에게 호되게 혼낸 사연과 함께 소박하지만 지리산 청정 자연이 가득 담긴 줄리엔의 맛있는 여행이 시작된다.

요리하는 훈남 3인방 MC들이 펼치는 눈이 즐거운 맛있는 예능 [찾아라! 맛있는 TV]는 5월 5일(토)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5-04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