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MC: 김희애(연기자), 신화(가수) * 공연(예정) - 여의도 MBC 공개홀- 아이유, 스윗소로우, 보헤미안 - 일산 MBC 드림센터- [음악중심- 새 생명 콘서트] - 신세계 백화점 본점 특설무대- FT아일랜드, 씨스타, 유키스
백혈병, 소아암, 희귀 난치성 질환등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도네이션(Donation) 프로그램, [어린이날특집 2012 MBC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이 5월 5일(토) 오후 1시 25분에 방송된다.
1990년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지난 22년 동안 백혈병, 소아암등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약 300억원의 성금을 모금, 8,500여 명의 환아들의 치료에 기여해 온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은 연중 어린이들에게 가장 특별한 날인 5월 5일(토) 어린이날 23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 탤런트 김희애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19년 연속 진행 기록
탤런트 김희애가 올해도 변함없이 국내 최고의 도네이션 프로그램인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의 진행을 맡았다. 이로서 김희애는 지난 1994년부터 도네이션프로그램 19년 연속 진행이라는 ‘특집 기획 프로그램 최장수 고정 MC’의 진기록을 세우게 됐다.
- 가수 신화!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MC 도전!
올해 데뷔 14년차를 맞이하여 컴백한 신화 멤버들이 국내 최고의 도네이션 프로그램인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의 MC로 나섰다. 신화는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뜻있는 프로그램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 앤디&틴탑이 환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야구장 나들이
신화의 앤디와 틴탑이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과 특별한 나들이에 나섰다. 앤디와 틴탑은 평소에 야구를 좋아하는 환아 5명과 함께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됐던 2012 프로야구 LG와 넥센의 경기를 관람했다. 특히 이 날 경기에 앞서 애국가를 부른 틴탑의 니엘은 올해 만 17세의 어린 나이로 애국가를 불러 눈길을 끌었으며, 야구 경기의 꽃인 치어리더 응원 무대에 틴탑이 함께 올라 합동 공연을 하여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 티아라와 함께 하는 사랑의 피자 판매 행사 대성공
인기 걸그룹 티아라가 이마트에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을 돕기 위한 마음에 사랑의 피자 판매를 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몸을 사리지 않고 판매와 성금 모금에 최선을 다했다. 티아라의 인기에 힘입어 피자는 완판 되었으며 판매액을 포함한 모든 모금액은 어린이 재단을 통해 기부한다.
- 주영훈&이윤미 부부와 건축가 양진석이 함께한 러브하우스
주영훈, 이윤미 부부와 건축가 양진석씨는 사랑의 러브하우스에 참여하기 위해 전남 나주 아영이네 집을 찾아갔다. 어린이날 특집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프로그램 중 난치병으로 싸우고 있는 환아 투병기를 소개하는 다큐멘터리를 통해 방송될 아영이는 근육병을 앓고 있어 발꿈치가 들린 채 생활하지만, ‘발레리나’라는 이루지 못할 꿈을 꾸고 있는 아영이네 가족이 함께 행복하게 편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러브 하우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문의: 홍보국 강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