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4월 9일 첫방송!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 관전포인트 세 가지!
내용

 

49() 저녁 745분에 첫방송되는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가 세 가지 관전포인트를 밝혔다.

 

* 최정우-박준금-류진-이기우-김연우-임시완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진 배우들의 첫 시트콤 출연

 

[스탠바이]에는 최정우, 박준금, 류진, 이기우, 하석진, 김수현, 정소민, 임시완, 김연우, 쌈디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정극과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그들의 새로운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정우, 박준금 등 중견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데뷔 이후 정극에서만 볼 수 있었던 류진, 이기우, 하석진, 김수현, 정소민, 임시완 등의 연기 변신과 처음으로 연기를 선보이게 된 가수 출신 김연우, 쌈디의 시트콤 출연은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 방송사 예능국을 통해 본 직장인들의 일과 사랑

 
[스탠바이]는 가상의 방송사 예능국을 배경으로 주연 배우들이 예능국 PD, 아나운서, 작가 등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방송사의 생생한 뒷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사를 하나의 직장으로 설정하여, 그 속에 숨겨진 직장인들의 일과 사랑을 주로 다루며 10-20대 뿐만 아니라 30-40대까지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시트콤을 방송할 예정이다.

 

* [남자 셋, 여자 셋], [논스톱] 시리즈 명콤비, 전진수PD와 박민정 작가의 만남

 

[남자 셋, 여자 셋]의 조연출로 시트콤 장르에 입문한 이후 [논스톱] 시리즈 등과 [김치치즈스마일], [태희혜교지현이], [몽땅 내사랑]등을 연출한 전진수 PD[논스톱 시리즈], [남자 셋, 여자 셋], [세친구], [막돼먹은 영애씨] 등을 집필한 박민정 작가가 다시 만났다.

 

트렌디한 시트콤을 집필한 박민정 작가의 필력을 바탕으로 제작발표회에서 여태까지의 시트콤 연출 내공을 전부 쏟겠다고 밝힌 전진수 PD의 재회는 [스탠바이]를 통해서 더욱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9일 방송되는 [스탠바이] 1회에는 준금이 생방송 도중 대본을 잘못 읽는 방송사고를 낸 진행(류진)을 프로그램에서 하차시키려 하고, 진행은 시완과 시완모를 자신의 마지막 생방송 스튜디오에 초대하는 내용이 방송된다.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는 평일 저녁 74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강정국

예약일시 2012-04-09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