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라디오 [손석희의 시선집중] 4.11총선 특집, ‘정치인이 두려워하는 것은 투표하는 유권자뿐이다’
내용



MBC 라디오 <손석희의 시선집중>(표준FM 95.9 MHz, 오전 6시5분-8시)은 총선을 이틀 앞둔 4월 9일(월)부터 총선 당일인 11일(수)까지 3일 동안 총선 관련 특집 ‘정치인이 두려워하는 것은 투표하는 유권자뿐이다’를 방송한다. 특집 제목은 작년 10.26 재보선 당시 이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경남 창원시 진해구 선관위 장성일 홍보계장이 남겼던 말로 많은 청취자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냈던 말이기도 하다.  
 
총선 특집 방송 기간 동안, 선거일 직전인 월, 화요일에는 여.야의 지지자 토론, 각 당 선대위의 마지막 지지호소 등과 함께 유명인사들의 투표 참여 인터뷰 등이 방송되며, 이 특집의 제목을 제공한 장성일 씨도 다시 출연해 자신이 근무하던 지역의 투표율을 전국 꼴찌에서 전국1등으로 만들어 선거홍보의 달인으로 불리게 된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선거 당일에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의 관심지역 투표소를 연결해 투표소 분위기를 전하고 투표에 참여한 유권자들과의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다. 
 
<손석희의 시선집중>은 그 동안의 총선 국면에서 격전지역의 후보 맞토론을 가장 먼저 시작해 여섯 차례를 진행했으며, 특히 종로, 관악을, 강남을 등의 격전지 토론은 청취자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다음 주에 이어질 막바지 총선 방송은 길게는 작년 10.26 재보선 이후 이어져왔던 총선 정국을 최종 마무리하는 방송이 되는 셈이다.


문의 : 홍보국 강정국


예약일시 2012-04-06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