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놀러와] 원미연-조갑경-수지-소현-효린-보라, ‘수지 VS 수지’ 스페셜!
내용


90년대 여가수파와 2010년대 여가수 파가 한 자리에 모인 [놀러와] ‘수지 vs 수지’ 스페셜이 오는 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수지, 남자 아이돌에게 먼저 번호 딴 적 있다?!


[놀러와]에 출연한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깜짝 발언을 했다.


녹화에서 수지는 아이돌 그룹 간의 염문설에 대한 짓궂은 질문에 직접 남자 아이돌의 번호를 물어본 적이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에 누구인지를 묻는 질문 세례까지 이어졌는데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최근 바쁜 스케줄을 소화중인 수지는 가수 선배들의 따뜻한 조언에 눈물을 흘리기도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원미연, 서태지에게 직접 랩 전수 받았다!


원미연이 과거 서태지와의 남다른 인연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원미연은 과거 3집 앨범 발매시 서태지에게 직접 곡을 받았었다고 밝혔다. 이어 서태지에게 받은 곡은 당시 발라드 가수였던 원미연에게는 파격적으로 랩이 포함되어 있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원미연은 당시 서태지가 랩도 직접 전수해줬다고 밝히며 의외의 랩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원미연의 랩은 실제 서태지의 랩과 흡사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원미연, "홍서범은 안 된다"며 조갑경 결혼 적극 말려


조갑경이 홍서범과 연애 사실을 비밀로 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을 고백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원미연과 조갑경은 20년 지기 절친 임에도 불구하고 원미연은 홍서범과 조갑경의 연애를 가장 늦게 알게 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원미연이 서운함을 토로하자 조갑경은 비밀로 한 까닭은 원미연 때문이었음을 밝혔다. 조갑경은 당시 원미연이 자신의 손을 꼭 잡으며 “홍서범은 안 된다.”고 극구 말렸기에 연애 사실을 밝힐 수 없었다는 것. 이에 원미연이 고백하는 조갑경과 홍서범의 연애를 반대한 이유에 모두들 배꼽을 잡을 수밖에 없었는데 그 자세한 내막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소현, “현아 그룹이란 타이틀 힘들었다” 고백


걸그룹 포미닛의 멤버 소현이 그동안의 속내를 솔직히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소현은 포미닛이 일명 ‘현아그룹’으로 불리는 데에 대한 심경을 고백한 것. 포미닛이 이렇게 불리게 된 까닭은 멤버 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인 현아가 다른 멤버들에 비해 인지도가 가장 높기 때문. 소현은 이에 그동안 속상했던 마음을 솔직히 고백하며 이후의 파이팅을 다짐해 나이답지 않은 어른스러움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소현은 MC들의 짓궂은 요구에 비장의 개인기부터 애교 윙크까지 선보여 삼촌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놨다.


씨스타, 재력가의 삼촌팬에게 캐리어와 종합선물 세트 받았다.


[놀러와]에 출연한 씨스타 멤버 효린과 보라가 삼촌팬들의 남다른 애정공세를 자랑했다.


씨스타는 가창력과 섹시함을 어필하는 그룹으로 삼촌팬들의 지지가 남다르다. 재력가 삼촌팬에게 깜짝 놀랄 만한 선물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힌 씨스타 멤버 소유는 명품백과 거액의 현금 선물이 들어있는 고급 캐리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출연진들은 역시 남다른 삼촌팬들의 애정공세에 부러움의 시선을 보냈을 정도. 씨스타는 녹화장에서 수많은 삼촌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섹시 의자댄스를 선보여 큰 환호를 받았다.


 

M C : 유재석, 김원희

출 연 : 원미경, 조갑경, 수지(미쓰에이), 소현(포미닛), 효린(씨스타), 보라(씨스타)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4-02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