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천사의 선택] 첫 방송 1주일전, 드라마 성공을 기원하며 고사식 열려
내용

MBC 새 아침드라마 <천사의 선택>(극본 서현주, 연출 손형석, 장의순)이 첫 방송일(4/2)을 1주일 앞두고 드라마 무사고와 성공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냈다.

26일(월) 오후 1시, 여의도 MBC 1층 드라마 세트장에서 진행된 고사식에는 최정윤, 윤희석, 정성운, 고나은, 추헌엽, 이정길, 김동주, 허윤정, 장희수 등 드라마 출연진과 손형석 PD 등 제작진, 이번 드라마 책임 PD인 최창욱 드라마국 부국장, 제작사인 MBC C&I 황희만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고사식은 전통식으로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의관을 정제한 제관이 전반적인 진행을 맡았고, 손형석 PD가 초헌관(初獻官. 제례시 첫 술잔을 올림)을 맡아 술을 올리고 축사를 읽은 뒤 전 스태프들이 참여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손형석 PD는 "첫 방부터 마지막까지 대박나서 한국 드라마사에 남을 작품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최정윤, 정성운, 윤희석, 고나은 등의 젊은 배우들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할 것(최정윤, 정성운)", "시청자들께 욕 많이 먹고 시청률 대박을 내겠다, 기대해달라(윤희석, 고나은)" 며 다함께 각오를 다졌다.

<천사의 선택>은 자신의 배우자로 인하여 배신의 상처를 받은 남매가, 절절한 가족애로 뭉쳐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 최정윤, 윤희석, 정성운, 고나은, 최일화, 장희수, 이정길, 오미연 등이 출연하고, <굳세어라 금순아>, <밤이면 밤마다>, <개인의 취향> 등을 연출한 손형석 PD와 <분홍립스틱>을 집필한 서현주 작가가 호흡을 맞춘다.


기획 : 최창욱
극본 : 서현주
연출 : 손형석, 장의순
출연 : 최정윤, 윤희석, 정성운, 고나은, 이정길, 김동주, 오미연, 최일화, 장희수, 허윤정 등

홍보 : 이은형



예약일시 2012-03-26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