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놀러와] ‘위기의 주부들’ 스페셜, 선우용여-김나운-이승신-설수현-크리스티나-신영일 출연
내용
- 선우용여, 결혼 44년만에 주부 0단 됐다!

19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선우용여가 자신은 주부 0단이라 자신있게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선우용여는 자신은 주부 0단에서 시작해 주부9단을 거쳐 다시 주부0단이 되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결혼 44년차인 선우용여의 주부0단 고백에 의아해 할 수 밖에 없었다. 선우용여는 이어 자신이 주부 0단이 된 건 남편 때문이라고 폭탄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 과거에는 남편 말 한 마디에 벌벌 떨었지만 “지금은 남편이 내 말에 겁을 먹는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과연 선우용여가 주부 9단에서 0단이 된 까닭과 남편을 쥐락펴락 하게 된 노하우는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놀러와] 주부9단과 주부0단의 불꽃튀는 공방전! 선우용여, 김나운, 이승신, 설수현, 크리스티나, 신영일이 출연하는 [위기의 주부들] 스페셜은 오는 1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김나운, “주부 9단이라면 냉장고 8대는 기본”이라고 밝힌 사연은?

19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김나운이 뛰어난 살림 실력으로 진정한 주부 9단임을 인증했다.

“냉장고 욕심이 많아서 집에 냉장고가 많다”고 고백한 김나운. 실제 김나운의 집에는 냉장고가 8대나 있다고 밝혀졌다. 또한,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김나운이 남편에게 보낸 편지가 공개돼 김나운을 당황케 했는데, 김나운이 남편에게 직접 편지를 쓴 이유 또한 냉장고 때문이어서 모두를 폭소케 했다. 과연 김나운이 냉장고에 집착하는 까닭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김나운은 특히 제철 음식의 대가로 알려졌는데, 요리는 물론 제철 음식 상식까지 꿰고 있어 진정한 주부9단임을 확인했다. 김나운은 녹화 후 출연진과 제작진을 위해 30인 분의 식사를 손수 준비하기도 했는데 전문가 뺨치는 요리 솜씨로 감탄을 자아냈다.

[놀러와] 주부9단과 주부0단의 불꽃튀는 공방전! 선우용여, 김나운, 이승신, 설수현, 크리스티나, 신영일이 출연하는 [위기의 주부들] 스페셜은 오는 1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신영일, 난 아내에게 맨 몸으로 혼났다!

19일 방송될 [놀러와]는 방송인 신영일이 주부9단의 역할로 출연해 뛰어난 입담으로 큰 웃음을 주었다.

신영일은 주부로 출연을 하게 된 사연을 묻자 프리랜서가 된 후 아내의 눈치가 보여 주부생활을 하고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신영일은 알몸으로 아내에게 욕을 먹은 적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바로 아내와의 로맨틱한 커플 샤워를 시도했던 것. 하지만 오히려 아내에게 심하게 혼이 날 수 밖에 없었다는데 과연 그 까닭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놀러와] 주부9단과 주부0단의 불꽃튀는 공방전! 선우용여, 김나운, 이승신, 설수현, 크리스티나, 신영일이 출연하는 [위기의 주부들] 스페셜은 오는 1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설수현, 아침마다 남편을 위한 9첩 반상 만든다!

19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설수현이 진정한 주부 9단의 살림 면모를 뽐냈다.

설수현은 매일 아침마다 남편을 위한 9첩 반상을 차린다고 밝힌 것. 이어 매끼 식단에 5대 영양소를 꼭 챙긴다고 밝혔다. 이에 출연진들 모두 만만치 않은 준비 시간을 예상했으나 설수현은 30분 만에 준비를 끝낼 수 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설수현은 한 번에 여러 가지를 해야 돼서 가스레인지 4구가 부족해 8구가 필요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설수현은 가제트 뺨치는 만능 살림 실력으로 한 번에 청소, 요리, 설거지를 해치우는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했다.

[놀러와] 주부9단과 주부0단의 불꽃튀는 공방전! 선우용여, 김나운, 이승신, 설수현, 크리스티나, 신영일 출연의 [위기의 주부들] 스페셜은 오는 1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와이셔츠에 묻은 남편의 립스틱 자국에 대처하는 이승신의 자세는?

19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이승신이 남편 김종진의 옷에 묻은 립스틱을 발견했던 사연을 고백했다.

이승신은 평소 남편의 말이라면 뭐든지 들어주는 내조의 여왕임을 밝혔다. 하지만 그러던 중 남편의 와이셔츠에 묻은 립스틱 자국을 발견한 것. 이에 이승신은 이 기회를 빌어 남편에게서 주도권을 뺏어와야겠다는 생각에 과감하게 김종진에게 화를 내게 되었다고 말했다. 과연 내조의 여왕 이승신과 남편 김종진의 주도권 싸움의 승리는 누구에게로 돌아갔을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남편 김종진의 화도 한 번에 누그러뜨리는 이승신의 전격 애교 비법까지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3-19 0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