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라디오 [음악동네] 정은표 출연 "[해를 품은 달] NG왕은 김수현"
내용
MBC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내관 형선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탤런트 정은표가 MBCFM4U [허수경의 음악동네] 생방송에 출연해 "출연자 중에서 NG를 가장 많이 내는 사람은 누군가요?" 라는 청취자 질문에 "김수현"이라고 밝혔다.

정은표는 이내 "아무래도 대사가 많으니까요" 라고 한 후 "수현아, 미안해"라는 재치있는 멘트를 남겼다.

정은표는 또 드라마 속 삼총사로 불리는 훤 역에 김수현, 운 역에 송재림과 밥을 먹고 난후 헤어질 때 송재림과는 하이파이브를 하고 김수현에게는 자신도 모르게 머리를 조아리며 인사를 하게 되서 스스로도 깜짝 놀랐다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정은표는 "극이 진행되면서 김수현을 실제로 사랑하게 돼서 한가인과의 합방씬에서도 
심한 질투를 느꼈다"며 "운과 더 가까워지는 것도 투기했다"고 익살스럽게 말했다.

DJ 허수경이 집에 있는 아내가 그런 남편을 보고 뭐라고 하냐고 묻자 "집에서는 아내만 사랑한다며 김사마(김씨 성을 가진 사랑하는 마누라의 약자라고 밝혔다)
사랑해요"라고 수습했다. 이어 방송을 듣던 아내가 문자로 "형선이 너는 말이 너무 많아" 라며 훤의 대사를 인용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정은표는 다음주에 방송될 마지막회에서 결말이 어떻게 되느냐는 청취자 질문에
마지막 장면을 공개하겠다며 기대를 모은 후 "그동안 [해를 품은 달]을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가 분명 나갈 것이라고 재치있게 답변했다. 

 
예약일시 2012-03-10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