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위대한 탄생2] 시즌1 vs 시즌2 빅매치에서 '라이브 밴드' 미션까지
내용


[위대한 탄생2] 시즌1 vs 시즌2 대결, “누가 승리할까?” 


[위대한 탄생]의 시즌1 멤버들이 시즌2 참가자가 머물고 있는 파주 합숙소를 습격했다.  주말 오후 TOP6만이 남아있는 합숙소의 문을 두드린 것은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 백청강, 셰인, 이태권, 데이비드 오, 권리세, 정희주, 김혜리 등 시즌1 멤버 6인. 생방송 오디션 준비에 바쁜 시즌2 멤버들과 데뷔 준비에 여념이 없는 시즌1 멤버들의 어려운 만남이 성사된 날인만큼 모처럼 재밌는 대결도 이어졌다.


SNS를 통해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대결종목을 받은 멤버들은 각자 자신 있는 분야에서 맹활약, '운동으로 다져진 꿀벅지 구자명 vs 못지않은 체격의 이태권'과 '위탄 약골 박민 vs 터프녀 김혜리'와의 자존심을 건 하지만 의외로 승부를 예측하기 어려운 힘겨루기부터 은근한 신경전이 백미였던 노래 대결까지 막상막하의 대결이 펼쳐졌다. 특히, 노래 대결에서는 시즌1 우승자 백청강과 시즌2 첫 골든 티켓 주인공 구자명이 불꽃 튀는 접전을 벌여 시즌 멤버 간 승부욕에 발동을 제대로 걸기도 했다는 후문.


모처럼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낸 시즌1의 반가운 얼굴과 새로운 경쟁에 돌입하게 된 TOP6의 놀라운 대결의 결과는 금요일 밤 9시 55분 [위대한 탄생2]에서 공개 된다.


[위대한 탄생2] 실속 있는 오디션? 기획사 계약 봇물


[위대한 탄생2]에서 생방송 오디션 진출 마지막까지 맹활약했던 장이정이 이미 대형기획사와 정식계약이 끝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장이정은 고등학생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당찬 실력으로 이선희 멘토의 마음을 사로잡아 멘토스쿨의 합류, 최종평가에서 10cm의 ‘죽겠네’ 를 완벽 소화 해 내 나머지 멘티들과 막판 접전을 벌였었다. 안타깝게도 패자부활전에서 생방송 오디션에 합류하진 못했지만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가능성이 높게 점쳐졌던 인물이었다.


또한 참가자 때부터 유독 막강한 십대 팬들을 거느려왔던 터, 여러 가능성들이 기획사의 눈에 띄면서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활에 돌입 현재 열띤 트레이닝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앞서 장이정 외에도 절대 음감으로 다섯 멘토를 놀라게 했던 멘토스쿨 최연소 멘티 신예림도 기획사와 정식 계약 후 곧 데뷔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위대한 탄생2] 참가자들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증명하고 있는데... 이 밖에도 음료, 통신사 등 현재 TOP12를 모델로 기용하려는 광고계 쪽의 접촉과 연기자로 섭외하려는 움직임도 끊이지 않고 있어 [위대한 탄생2]가 ‘실속 있는 오디션’ 이라는 평이 줄을 잇고 있다.


[위대한 탄생2] TOP6 라이브 밴드 미션 펼친다


[위대한 탄생2] 네 번째 생방송 오디션 TOP6의 미션이 공개 됐다. 바로 ‘밴드’ 미션! 참가자들은 모두 유명 밴드의 명곡들을 경연 곡으로 결정 했으면 이번 무대를 위해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합류, 참가자들 모두 밴드 라이브로 대결을 펼치게 된다.


TOP6는 첫 밴드라이브를 위해 지독한 연습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져 누가 가장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TOP6는 경연에 앞서 지난 토요일, 홍대에서 주요 라이브 클럽에서 열리는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를 찾아 ‘너 그럴 때면’, ‘아스피린’ 등으로 유명한 밴드 ‘EVE’ 의 보컬 김세헌과 한 무대에 서는 기회를 갖기도 했다. 오랜만의 외출에 한껏 들뜬 TOP6는 라이브 클럽을 찾은 많은 인파들의 함성과 열기로 달아오른 클럽 분위기를 주도하며 이브와의 합동 공연을 통해 일순간 클럽을 열광의 도가니를 만들었다는 후문.


[위대한 탄생2] TOP6 생방송 경연부터는 매주 1팀이 탈락하게 되며 마지막 생방송 경연 라운드인 그랜드 파이널까지는 단 4번의 기회만이 남은 상황. 공교롭게도 각 멘토별 1팀씩의 멘티가 남은 상황에서 과연, 누가 가장 먼저 탈락 하게 될 것인지에 대해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 남아 있는 다섯 멘토스쿨 중 첫 번째 탈락자가 드러날 이번 주 생방송은 금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씨엔블루, ‘LOVE' 부르는 에릭 남 응원 나서


4인조 꽃미남 아이돌밴드 씨엔블루가 [위대한 탄생2]의 훈남 에릭 남을 응원하고 나섰다. 벌써 생방송 세 번의 경연을 거치고 TOP6에 안착, 네 번째 미션인 ‘밴드 미션’ 을 준비하고 있는 에릭 남이 씨엔블루의 ‘LOVE' 를 노래하게 됐기 때문. ‘LOVE'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일렉기타 사운드가 잘 조화된 모던 록으로 그루브 한 매력이 돋보이는 씨엔블루의 대표곡이기도 하다.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만큼 씨엔블루는 에릭남의 밴드미션 무대에 대한 높은 기대를 표현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에릭 남은 유명곡인데다 꽃미남 밴드가 불렀던 곡에 대한 부담감이 있지만 “잘 해 내겠다” 는 각오로 TOP5에 오르겠다는 자신감을 비치기도 했다. 과연, 에릭남은 씨엔블루이 응원에 힘입어 TOP5에 진출할 수 있을까?


[위대한 탄생2] 다음 미션 ‘시청자 추천 곡?’ 홈페이지 개재


[위대한 탄생2] 공식 홈페이지에 ‘시청자 추천곡’ 메뉴가 개설돼 다음 미션에 관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위대한 탄생2] 제작진은 지난 27일 월요일 저녁부터 추천 곡을 받는 작업에 돌입, ‘생방송 경연 중인 참가자에게 어울리는 노래를 직접 추천해 주세요’ 라는 내용으로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다.


추천곡 미션에 대한 요청이 많았던 터라 시청자들은 자신들이 직접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선곡을 해주기에 장성재, 배수정, 구자명 등 다수의 팬들을 중심으로 신청곡이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 과연, 시청자 추천곡 미션으로 경연을 이어갈 수 있는 참가자는 누가 될지, 이번 주 TOP6 오디션의 결과가 더욱 기대 된다.


M C : 박미선

멘 토 : 이선희, 이승환, 윤 상, 윤일상, 박정현

전문 평가위원 : 김기덕, 강헌, 김고금평, 변희석, 강명석, 장유정

TOP6 : 구자명, 배수정, 에릭남, 전은진, 50kg, 장성재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2-29 0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