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름다운 콘서트] ‘엠블랙’, 어릴 적 우상이었던 ‘god’의 무대 완벽 재연!
내용
- 엠블랙, 어릴 적 우상이었던 국민그룹 god 무대 완벽재연

엠블랙이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이제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신곡 ‘전쟁이야’를 통해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엠블랙은 선배가수 god의 히트곡 ‘거짓말’로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데뷔 전 콘서트 장을 직접 찾을 정도로 god의 팬이었음을 밝혀왔던 엠블랙는 어릴 적 우상이었던 god의 무대를 통해 추억어린 훈훈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엠블랙은 ‘전쟁이야’를 오케스트라와 방송 최초 라이브 협연으로 선보였으며, 오케스트라와 조화를 이룬 절도 있는 안무로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

- 써니힐,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 첫 출연 ’달팽이‘로 색다른 무대 선사

그룹 써니힐은 개성 강한 무대에서 탈피, 패닉의 ‘달팽이’를 감미로운 음색으로 소화해 내며 공연장을 찾은 많은 음악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무대를 위해 써니힐은 직접 편곡에 참여하여 더욱 완성도 있는 무대를 연출, 항상 무대를 꽉 채웠던 화려한 퍼포먼스 대신 매력적인 4인 4색의 음색으로 공연장을 물들였다.

이날 [아름다운 콘서트]에서는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감미로운 허스키 보이스의 대명사 조장혁은 ‘Love’와 ‘Change’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했으며, 90년대 감성듀오 일기예보의 멤버 나들은 많은 가수들에 의해 리메이크 되었던 주옥같은 히트곡 ‘좋아 좋아’와 ‘인형의 꿈’을 90년대 원곡 감성 그대로 전달하며 향수 어린 무대를 선물했다.

또한, 가요계 잉꼬부부 홍서범, 조갑경의 무대와 트로트 퀸 장윤정의 신명나는 무대가 이어지는 등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무대로 찾아갈 [아름다운 콘서트]는 2월 14일(화) 오후 5시에 만나볼 수 있다.

연출: 강 궁
진행: 홍경민
문의: 홍보국 강정국
예약일시 2012-02-13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