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위대한 탄생2] ‘TOP12의 모든 것’ 스페셜 방송 제작
내용


[위대한 탄생 2]가 관심과 화제 속에 패자부활전을 마무리하고 생방송을 눈앞에 둔 시점에서 TOP12의 모든 것을 담은 스페셜 방송을 제작했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참가자들의 어린 시절과 가족들, 그리고 가슴속에 묻어 두었던 슬픈 가족사 등 TOP12의 숨겨진 이야기가 모두 공개된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멘토 이선희를 사로잡았던 여유는 온데간데없고 몹시 긴장해 제작진에게 “물 좀 마셔라” 는 권유를 받았던 배수정, 밸리 댄스 뿐 아니라 걸 그룹의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내 찬사를 받았던 푸니타 등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그대로 담겨 있다.


스페셜 방송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참가자들의 토크 배틀에서는 엄친남녀 배수정과 에릭남의 스캔들에 대한 입장, 진정성에 대한 의심을 딛고 당당히 생방송에 입성한 인간 승리의 아이콘 50kg과 김태극의 음악적 성장 모습, 축구 유망주에서 새로운 꿈을 찾아 나선 구자명과 샘 카터, 신이 내린 목소리 최정훈과 푸니타의 끼 대결, 패자부활과 멘토 선택으로 반전의 합격을 낳은 장성재와 홍동균,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정서경과 전은진의 마성 배틀 까지 진솔한 이야기가 마련 됐다. 


또한, 생방송을 앞두고 그간 격려와 힘이 됐던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을 찾아 멘티들이 나섰다. 구자명은 부상을 입고 방황하던 시절 많은 조언으로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오리집 사장님을 찾아가 마지막 배달에 나섰고, 샘 카터는 6년 만에 한국에 계신 외할머니와 눈물의 상봉, 어둠의 마성 전은진은 꼭꼭 숨겨 두었던 엄마에 대한 아픈 기억을 꺼내 주변을 안타깝게 했다.


TOP12 미모 돋는 어린 시절 공개, “이뻐~”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게 된 TOP12의 어릴 때부터 노래에 소질을 보였던 모습이 생생한 사진과 동영상으로 공개되면서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 는 말을 확실히 입증했다. 특히 위탄의 여신 푸니타는 수려한 외모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헐리웃 베이비 ‘수리 크루즈’ 를 연상케 하는 ‘인형 외모’ 로 등장해 탄성을 자아냈고, 샘 카터는 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 되면서 ‘영국의 왕자 같다’ 는 평을 듣기도 했다. 꽃미남 에릭 남은 갓 태어난 동생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모습이 담긴 깜찍한 동영상을, 천상의 목소리 최정훈 또한, 무대 매너로 각종 대회를 휩쓸며 두각을 나타낸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역시 남다른 어린 시절을 보냈음을 극명히 드러냈다.


[위탄2] 화제의 참가자, 벌써 소속사에 새둥지


[위대한 탄생2]에서 초반부터 화제를 몰고 다녔던 참가자들이 벌써 새로운 소속사의 러브콜을 받아 ‘예비 스타’ 로 둥지를 틀게 됐다. 첫 스타트를 끊은 참가자는 절대 음감 신예림!
어린 나이지만 뛰어난 감각으로 가능성을 인정받았던 신예림은 멘토스쿨 탈락의 여운이 채 가시기 전에 스카웃 제의를 받아 연습생으로 합류했다. ‘위탄의 아이돌’ 로 군림하며 어린 소녀들의 팬심을 사로잡았던 장이정 또한 그를 눈여겨보고 있던 대형 음반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아 계약의 수순을 밟아가며 예비 가수로 새로운 길을 걷게 됐다고 전했다. 작곡 실력 및 여러 악기를 다루는 뛰어난 능력으로 두각을 나타내 실력파로 꼽혔던 저스틴 김도 최근 소속사의 물밑 작업이 시작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위대한 탄생] 이 예비 스타의 등용문임을 여실히 증명했다.


[위대한 탄생2] 스타 양산의 핫 존? 광고, 영화출연 제의 봇물


[위대한 탄생 2] 참가자들에게 각종 광고계, 영화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뛰어난 실력과 감출 수 없는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참가자들 때문에 매회 방송 직후, 제작팀은 각종 제의들로 몸살을 앓고 있다고 고백 했는데... [위탄2] 에서 인기를 얻은 참가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물밑 작업은 매우 활발한 상황! 특히 눈빛 종결자로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끼를 발산한 푸니타는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아 다수 영화 쪽에 출연제의가 쏟아지고 있고, 절대 음감 신예림 또한 방송 초기부터 현재까지 연기자 제의가 이어져 왔던 것으로 밝혀졌다.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무결점의 남자 에릭 남은 가장 먼저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았던 인물! 그는 첫 회 방송을 탄 이후로 유명 음료 업계쪽에서 출연제의를 받아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실제로 시즌1의 경우, TOP12 외에도 이목을 끌었던 출연자들에게 여러 소속사의 영입전쟁이 끊이지 않았고 현재 관심을 받았던 인물 대부분이 각자 소속사에서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위탄2] 도 첫 생방송이 진행되기 전부터 이 같은 러브콜이 이어 지고 있어 화제의 인물 누가, 어떤 소속사에서 새롭게 데뷔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스타들 앞 다퉈 [위대한 탄생2] TOP12 응원 나서

 

[위대한 탄생 2]의 생방송 오디션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 유명 스타들도 TOP12 참가자들을 응원하고 나섰다. 먼저, 여성그룹에게 강력한 지지를 받은 인물은 위탄의 공식 엄친아 에릭 남. 현재 최고 인기몰이 중인 티아라는 에릭 남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좋은 결과를 비는 모습이었다.


택배 소년 최정훈 또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유리의 지지로 생방송 오디션을 시작하게 됐고, 멘토스쿨 패자부활전에서 카라의 ‘Rock U'로 극적인 부활에 성공한 홍동균은 공교롭게도 카라의 응원으로 힘을 얻게 됐는데... 특별한 인연으로 지지를 받게 된 참가자는 또 있었다. 바로 샘 카터. 윤일상 멘토스쿨에서부터 부멘토로 활약했던 가요계 대선배 김건모는 그에게 “생방송 오디션에 응원 오겠다”는 다정한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슈퍼 주니어와 연기자 지현우, 라디오 스타의 김구라, 유세윤 등이 각자 TOP12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앞으로 방송될 생방송 오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는데.. 과연 최고의 지지를 받은 참가자는 누가 됐을까?


 

M C : 오상진

멘 토 : 이선희, 이승환, 윤 상, 윤일상, 박정현

TOP12 : 50kg, 구자명, 김태극, 배수정, 에릭남, 샘카터,

        장성재, 전은진, 정서경, 최정훈, 푸니타, 홍동균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1-26 1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