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설특집 다큐시트콤 [미래소년 코드박] 박수홍-낸시랭, 이런 모습 처음이야!!
내용


 

‘초식남’ 박수홍, 새 다큐시트콤에서 ‘나쁜 남자’로 변신! 코믹 베드신 깜짝 도전


노총각 개그맨 박수홍이 생애 첫 베드신에 도전하며 늦깎이 연기 신고식을 치렀다. 촬영을 앞두고 긴장과 설렘을 숨기지 못한 박수홍은 “연초부터 베드신이라니, 올해 일이 잘 풀리려나 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예상보다 빨리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자 한 번 더 찍어야 되지 않겠냐며 진한 아쉬움을 드러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박수홍은 “방송경력 20년 만에 처음 도전하는 시트콤 연기”라며 자신의 연기를 꼼꼼하게 모니터 하는 등 남다른 각오로 촬영에 임했으며,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오히려 스태프들을 격려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혀주었다.


설특집 다큐시트콤 [미래소년 코드박] ‘오피스 와이프 편’의 주인공을 맡은 박수홍은 아내가 아닌 직장 동료에게 흔들리는 유부남으로 열연했다. 박수홍의 상대역으로는 아내 역에 정가은, 여자 동료 역에 베베미뇽의 해금이 함께했다.


박수홍이 MC겸 시트콤의 주인공으로 활약한 [미래소년 코드박]은 ‘코드’를 주제로 한 시트콤에 다큐적 요소를 결합시킨 프로그램으로, ‘오피스 와이프’, ‘인센티브’ 등 생각해 봄직한 우리 사회의 다양한 코드를 재미있게 짚어본다.


팝아티스트 낸시랭, 팜프파탈 CEO로 도발적인 매력 뽐내!


평소 독특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아온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다큐시트콤 [미래소년 코드박] ‘인센티브 편’에서 두 가지 색깔 있는 캐릭터를 소화하며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여 왔던 낸시랭의 이번 선택은 ‘팜므파탈 CEO’!


낸시랭이 맡은 ‘팜므파탈 사장’ 역은 극중 박휘순이 다니는 회사의 카리스마 있는 최고경영자로 직원들을 경쟁의 소용돌이에 빠트리는 인물이다. 가죽옷을 입고 당근과 채찍을 들고 있는 모습에는 ‘인센티브’라는 다큐시트콤의 주제가 축약되어 있다. 낸시랭은 보다 완벽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개인소장 의상까지 직접 준비하는 열의를 보였다고 한다.


극중 박휘순의 상상 속에 등장하여 황희정승의 ‘검은소 누렁소’ 일화에 나오는 농부를 연기하기도 했다. ‘검은소 누렁소’ 일화는 어느 소가 더 일을 잘하는지 묻는 황희정승의 질문에 귓속말로 대답한 농부의 이야기다. 초등학교 교과서에 실려 누구나 한번쯤 들어본 이 우화를 [다큐시트콤 코드박]에서는 인센티브와 관련지어 코믹하게 각색했다.

영하의 날씨였지만, 검정소 분장을 한 근육질의 댄서들과 함께해서인지 낸시랭에게서는 추운 기색을 찾아볼 수 없었다. 2ne1의 “내가 잘 나가”에 맞춰 춘 댄스에서는 댄서들의 복근을 매만지는 등 과감한 퍼포먼스도 서슴지 않았다. 덕분에 촬영장의 분위기는 한여름처럼 뜨거웠다고 한다.


낸시랭은 “이번 촬영을 지금까지 해왔던 팝아트나 퍼포먼스의 일종으로 받아들일 수 있었다”며 “코믹하면서도 강렬한, 키치적인 콘셉트라 아주 재미있게 연기했다”고 전했다.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하는 다큐시트콤 [미래소년 코드박]은 1월 24일(화)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M  C : 박수홍, 현영, 박휘순

패 널: 김숙, 권진영, 장영란, 이병진, 정가은, 해금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1-18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