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설특집 [나는 트로트 가수다] 불꽃 튀는 경쟁, 과연 그 결과는?
내용


[나는 트로트 가수다] 설날 안방을 뜨겁게 달굴 열창 무대 전격 공개!


지난 한가위 특집 방송으로 화제가 되었던 MBC [나는 트로트 가수다]가 설특집으로 다시 돌아온다. MC 장윤정을 필두로 김연자, 문주란, 박현빈, 설운도, 조항조, 최진희, 태진아가 출연해 뜨거운 경쟁을 펼쳤다. 특히 7인 가수 각자의 개성이 매우 뚜렷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는데, 10여년 만에 MBC 가요무대에 선다는 문주란은 중저음의 파워풀한 무대로 관객을 사로잡았으며 박현빈은 파격적인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등장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설운도와 태진아는 원곡과는 다른 느낌의 새로운 편곡과 진정성 있는 무대로 관객에게 감동을 줬으며 최진희는 최초의 댄스 무대를 선보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평소 아이돌 콘서트 못지않은 스케일의 콘서트로 유명한 조항조는 콘서트에서만 공개했던 레이저쇼를 선보이며 새로운 무대를 연출했고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연자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청중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박휘순, [나는 트로트 가수다]도 ‘1등 매니저’ 될 거야!


[나는 가수다]에서 명예졸업자 배출로 유명한 1등 매니저 박휘순이 설특집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해 1등의 신화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난 한가위 특집으로 화제가 되어 설특집으로 다시 돌아온 MBC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가수 7인이 트로트 명곡을 재해석한다는 콘셉트로 MBC [나는 가수다]의 트로트 버전.


박휘순은 6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던 중저음이 매력적인 가수 문주란을 담당하게 되었다. 이에 박휘순은 “항상 연상녀, 즉 누나들의 매니저를 맡게 된다.”며 “28살 연상의 문주란이 최고 정점”이라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밖에도 변기수, 사이먼디, 사유리, 양배추, 윙크, 서인 아나운서가 출연해 색다른 내조로 가수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했다.


변기수, “저 요즘 MBC 청소해요!”


개그맨 변기수가 이른 아침부터 MBC 드림센터 로비를 청소하는 모습에 많은 사람을 놀라게 했다. 이는 MBC 설특집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가수 조항조의 매니저를 맡게 된 변기수가 조항조를 맞이하기 위한 해프닝이었던 것.


본 경연을 앞두고 가수의 생명인 목을 보호하기 위해 작은 먼지 하나도 용납할 수 없다는 변기수는 직접 청소차를 운전하며 MBC 드림센터 로비를 종횡무진 하였다. 다양한 아이디어로 조항조의 내조에 힘쓴 변기수는 본 경연 무대에서 조항조의 열창무대를 보며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가수들만큼이나 매니저들의 내조 경쟁도 극심했는데 사이먼 디는 설운도의 출연소식에 음반작업 중에도 한걸음에 달려와 매니저를 자청했다. 이에 ‘설쌈디’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설운도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장윤정, 트로트 퀸에서 MC 퀸으로 거듭나나?


가수 장윤정이 설특집으로 다시 돌아온 MBC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MC를 맡아 화려한 진행 실력을 뽐냈다. 장윤정은 방송 내내 문주란, 태진아, 설운도, 김연자, 최진희 대선배들 앞에서도 거침없는 입담과 여느 MC 못지않은 진행 실력으로 큰 찬사를 받았다. 이에 박현빈은 공동 MC가 탐난다며 웃음을 주기도 했다.


특히 장윤정은 한가위 특집 때는 경연과 MC를 같이 했었지만 이번 설특집에는 진행에 주력하고자 MC만 맡게 되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7인 가수들의 화려하고 열띤 경연 무대에 감탄한 장윤정은 “정말 멋진 무대였다”며 “다음에는 진행이 아닌 다시 가수로 참여하고 싶다.”는 속내를 조심히 밝히기도 했다.

 

절친 박현빈-양배추, 눈물겨운 우정 과시


박현빈이 절친 양배추 때문에 눈물 고인 뭉클한(?) 사연을 공개했다. 평소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박현빈과 양배추는 이번 방송을 통해 절친이 아닌 가수와 매니저로 만나게 되었다. 지난번 한가위 특집 때 출연 경험이 있는 박현빈은 두 번째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떨린다며 본 경연에서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 모습에 양배추는 박현빈을 위해 무대에 올라 관객에게 큰절을 하며 박현빈을 응원하였다.


이에 힘입어 더욱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인 박현빈은 인터뷰를 통해 “무대 위에서 즐거워 보여도 사실 언제나 혼자여서 외로웠다.”며 “양배추가 무대 위로 올라온 순간 너무나 든든하고 감동받았다”고 밝혔다.


MBC 설특집 [나는 트로트가수다]는 박현빈 외에 MC 장윤정을 필두로 우리나라 트로트를 대표하는 김연자, 문주란, 설운도, 조항조, 최진희, 태진아 박빙의 가수들이 출연해 7인 7색의 무대로 열띤 경합을 펼쳤다. 뜨거운 열기와 긴장감이 멤 돈 MBC 설특집 [나는 트로트 가수다]의 최고 승자는 1월 23일(월) 오후 6시에 공개된다.



M C : 장윤정

경연가수 : 김연자, 문주란, 설운도, 조항조, 최진희, 태진아

매니저 : 박휘순, 변기수, 사이먼디, 사유리, 양배추, 윙크, 서인 아나운서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1-18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