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오늘아침-스타포커스] 안재욱, “결혼해서 사랑 한 번 원 없이 표출해 보고 싶다!”
내용


안재욱, 시청률 3,40% 목표! 자신 없으면 시작도 안 했다!


MBC 창사 5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로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안재욱이 [빛과 그림자]에 대한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혔다.


MBC 오늘아침-스타포커스에 출연한 안재욱에게 예상 시청률을 묻자 그는 “50부작 중 20회 정도에 24%를 찍고 최종적으로 시청률 3,40%를 목표로 한다”고 답했다. 조각 같은 외모, 근육질 몸매는 아니지만 주인공 강기태의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발버둥(?)치고 있다는 안재욱. 김추자의 노래를 부르고 북한 사투리를 쓰는 능청스런 연기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연기에 대한 이야기, 또 총천연색 복고 의상 때문에 황당했던 이야기까지 드라마 [빛과 그림자]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안재욱, 남상미 때문에 아침부터 뒷목 잡은 사연은?


[빛과 그림자]에서 남상미(이정혜 역)를 사이에 두고 이필모(차수혁 역)와 삼각관계인 안재욱. 그런데 얼마 전 남상미 때문에 뒷목 잡고 쓰러지는 일이 있었다고. 이유인 즉 오늘아침 방송에서 남상미가 안재욱과 이필모 중 이상형이 누구냐는 질문에 둘 다 아니다라고 답해 방송을 보다 혈압이 올랐다며 서운해 했는데. 그렇다면 안재욱의 이상형은 누구일까? [빛과 그림자]에서 안재욱을 사랑하는 두 여인 남상미, 손담비부터 역대 상대 여배우인 김혜수, 최지우, 황신혜 그리고 안재욱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 수영까지. 이 여섯 여인 중 안재욱이 1초 고민도 없이 선택한 이상형이 공개된다.


안재욱, 결혼해서 사랑 한 번 원 없이 표출해 보고 싶다!


40대라고 보기 힘든 동안 외모로 여심을 훔치는 안재욱. 아직 미혼인 그에게 결혼 계획에 대해 묻자 “어느 날은 결혼을 너무 하고 싶은 날도 있지만 아직은 혼자 있는 날이 좋다”고 답했다. 하지만 누구보다 미래의 아내가 너무 궁금하다며 결혼을 하게 되면 정말 잘 할 것이고 지금까지 마음속에 담아있던 사랑을 한 번 원 없이 표출해 보고 싶다는 로맨틱한 속내를 내비췄다.


연기와 사랑에 대한 열정을 품고 사는 재치 있고 멋진 남자 안재욱과의 만남은 1월 18일(수) 오전 8시 30분, MBC [생방송 오늘아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 작 : 화이트미디어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1-17 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