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R&B 대디 김조한이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리믹스 버전의 ‘아름다운 이별’을 파격 퍼포먼스와 함께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리믹스 버전의 ‘아름다운 이별’은 지난 해 11월 발매된 미니앨범 수록곡으로 [나는 가수다]에서 슬픈 록발라드로 선보였던 무대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에게 음악적 반전의 묘미를 선사했다.
특히, 김조한은 셔플댄스가 가미된 형광봉 퍼포먼스로 앞서 보여주지 못했던 화려한 댄스 실력을 뽐내며 팔색조 매력으로 관객을 매료시켰다.
이외에도 김조한은 애절한 가사로 큰 공감을 얻고 있는 신곡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선보이며, 김조한 만의 깊은 소울로 공연장을 물들였다.
한편, [위대한 탄생] 시즌 1의 주인공 셰인은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처음 해 본 사랑’을 첫 공개하며, 가수로서의 첫 발을 내딛었다. 셰인은 전보다 한층 여유로운 모습으로 무대를 꾸몄으며, 맑은 음색과 서툰 한국어 실력에도 뛰어난 가사 전달력이 묘한 매력을 만들어 내며 관객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이 날 무대에서는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 박현빈과 윙크의 무대가 공연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으며, 이치현과 벗님들, 원미연은 80, 90년대 자신들의 히트곡으로 향수 어린 무대를 선물했다.
또한, ‘했던 말 또 하고’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코요태는 ‘순정’, ‘이제는’으로 관객과 호흡하는 무대를 꾸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찾아갈 [아름다운 콘서트]는 1월 17일(화) 오후 5시 만나볼 수 있다.
연출: 선혜윤 진행: 홍경민 문의: 홍보국 강정국
|